무비게임

본대로말하라 음문석, 매력적인 그의 과거 !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본대로말하라에 출연중인 음문석씨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열혈사제,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면서 음문석씨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 또한 이번기회에 음문석 씨에 대해 좀 더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는 언제 데뷔했고, 어떠한 작품들로 배우생활을 해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배우 음문석




음문석


직업 : 가수, 탤런트


키 : 178cm , 몸무게 : 75kg


소속그룹 : 몬스터즈


소속사 : 화이트 브라더스 코리아


2005년에는 서울 컬렉션 미치코 코시노 패션쇼 모델

2005년 'SIC'라는 예명으로 데뷔를 하여 2012년 래퍼 원샷, 코모와함께 몬스터즈 결성

2019년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수상


아래에는 음문석씨가 현재 출연중인 본대로 말하라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본대로 말하라>




1.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간략 소개


장  르 : 스릴러, 드라마


방송사 : OCN


상영시간 : 2020. 02. 01 ~ (토, 일) 오후 10 : 50


출연자 : 장혁, 수영, 음문석, 이시원, 진서연 등 


간략 내용 :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2.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제작노트


정의의 여신 디케(DIKE)는 현혹되지 않기 위해 눈가리개를 하고 있다. 사람들은 있는 그대로를 보지 않고, 인식하고 경험하여 판단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우리의 기억은 주관적이며, 왜곡된 기억은 증거를 허상으로 만든다.


"기억은 왜곡되만, 현장에는 진실만이 보인다." 만약, 왜곡되지 않은 사거느 현장을 그대로 떠올릴 수 있다면 우리는 모든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 여기, 그 질문에 답할 이야기를 시작해보려한다.


"본대로 말해, 판단은 내가 할 테니까,"

모든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 현재(장혁), 한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 수영




현재는 수영의 왜곡되지 않은 현장 그대로를 기억하는 능력으로, 수영은 현재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천재적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서로의 눈과 발 머리가 되어 완벽한 수사를 이루어 나간다. 다시 돌아온 박하사탕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보이는 것, 들리는 것 느껴지는 것, 막연한 감각까지 ! 오감을 동원해서 다시돌아온 연쇄살인마 '그 놈'을 잡아야한다. 


"당신은 이미 모든 것을 목격했다, 본대로 말하라!"



배우 음문석은 본대로 말하라에서 '강동식' 역으로써 흥운지구대에서 수영의 파트너 순경을 맡았다. 수영에게 따뜻한 선배이자 오빠이고 덩치에 비해 겁이 많고 순박합니다. 민첨합은 없지만 우직한 스타일로써 외모와 다르게 깔끔쟁이 입니다. 이곳에서도 순박한 그의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그는 2019년에 '열혈사제'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됨으로써 그의 15년의 공백기간동안의 무명시절을 씻겨내는 인기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열혈사제에서는 깡패역할로써 단발머리의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역할을 정말 잘소화해서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그의 캐릭터에 정말 큰 매력을 느꼈었습니다. 


역시나 다른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셨는지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열혈사제에서도 정말 음문석 씨는 그의 끼를 발산을 하며 캐릭터 그 이상의 소화력을 보여준 것 같아서 너무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음문석은 황치열과 함께 나왔습니다. 그들은 둘다 올해 39살로써 절친이였고 , 집에서 그의 털털한 모습들을 보여줬는데요, 그는 15년 동안 앨범 6장을 내면서 힘들었던 그의 생활고를 털어놓고 그의 오랜 자취기간으로 인해 요리실력또한 뭔가 이상하긴하지만 너무나 자연스럽게 집안일을 하는 것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요리를 하는 것에서 계란을 먼저 풀어서 볶다가 물을 넣고 김치를 넣고 김치볶음밥을 하는 그의 요리는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오.. 맛있나보다 먹어봐야지 라는 생각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의 생활고 이야기를 들으면서 많은 시청자분들이 안타까워했습니다. 무려 15년동안 긴 공백기에 살기 위해서 밥을 먹었다는 얘기를 듣는데, 연예인도 진짜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오래는 나오지 못했지만 실제로 그가 얼마나 털털하고 매력적인 사람인지는 충분히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그는 Mnet '댄싱나인'에서도 활약을 했었는데요 그는 2013년 방송했던 댄싱나인에서 '블루아이' 팀의 리더로써 파워풀한 춤을 췄었다고 합니다. 그는 가수활동을 하면서도 꾸준히 춤 연습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춤, 노래, 연기 까지 못하는게 없는 배우 음문석씨, 댄싱나인이 오래되기는 했지만 그를 기억하는 분들이 많은 걸 보면 그 때 당시에도 눈에 띄는 캐릭터 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그의 새로운 시작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에서도 그의 캐릭터를 유감없이 보여줘서 시청자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으면 좋겠습니다. 그의 털털하고 멋진 캐릭터에 다른 분들도 본대로 말하라 보시구 꼭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