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tvN에서 새롭게 하는 드라마인 더 로드 : 1의 비극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너무나 많이 나와서 이번에 나오는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만족을 채울 수 있을지 정말 의문인데요 이번 드라마는 미스터리 추리 드라마로서 지진희씨와 윤세아씨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벌써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인간의 욕망들을 다루면서 그로인해 생겨나는 비극들을 줄거리로 만들어 갈 것 같습니다. 비극을 통해 길을 잃은 사람들과 그 길을 벗어난 사람들이 만나게 되고 그러한 비극의 구원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더 로드 : 1의 비극 간략소개
편 성 : tvN 2021. 08. 04 ~ (수, 목) 오후 10 : 50
제 작 : 오환민, 김경태
연 출 : 김노원
극 본 : 윤희정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 천호진, 안내상 등
더 로드 : 1의 비극 기획의도
폭우가 쏟아지던 밤에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침묵과 회피, 엇갈린진실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들은 기어코 그들에게 또 다른 비극을 낳게 된다. 일평생 진실만을 사람들에게 전해왔지만 생의 모든순간에 침묵을 해 온 남자, 긴 시간에 자신의 본모습을 들여다보기를 거부하면서 회피를 해온 사람들, 무구한 희생양의 죽음을 통해서 이들 모두는 돌아갈 수 없는 길 위에 서게 된다.
비극은 도처에 있기도 하고, 구원 또한 어디에나 있다. 비록 황폐하고 쓸쓸하더라도 그들이 마주하게 되는 진실의 끝에는 한 줄기 구원이 있기를 바란다.
더 로드 : 1의 비극 인물소개
백 수 현(지진희)
그는 BSN 뉴스나이트의 앵커인 신뢰받는 언론인입니다. 그는 냉철하지만 충실하고 가정에서는 다정한 아빠, 하지만 누구에게도 말을 할 수 없는 어두운 비밀을 지녔습니다. 과거로부터 그는 도망치듯이 살아왔었고, 긴 세월 악몽과 불면증에 시달렸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진실을 전하는 것만이 과거에 대한 유일한 속죄라고 믿어왔었고, 마침내 세상을 뒤흔들 일생일대의 보도를 감행합니다. 하지만 그 대가는 너무나도 참혹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아들 연우가 유괴가 됩니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밤이 끝날 무렵에 수현은 직감하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자신으로부터 시작이 되었음을, 도망쳐온 과거 그리고 자신을 짓눌러온 무거운 죄의식과 마주한 수현은 죄책감으로부터 몸부림 칩니다.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고 애써보지만 그럴수록 점점 더 깊은 수렁에 빠질 뿐이다. 덜컥 그는 두려워졌다. 이대로 영원히 길을 잃어 버릴 것 같기에..
서 은 수(윤세아)
그녀는 현명한 아내이자 한 가정의 엄마입니다. 그녀는 미니어처 작가이자 제강그룹 회장인 서기태의 딸입니다. 괜찮다고 생각을 하면 괜찮아지고 문제를 삼지않으면 문제 될 일이 없다 그것은 은수를 지탱해온 주문과도 같았습니다. 사고로 인해서 첫 아이를 잃고 은수는 완벽하게 무너졌고, 모든 게 무용지물이었습니다.
하지만 연우를 자신의 아들로 품에 안게 되던날에 은수는 그 주문을 다시 인장처럼 새깁니다. 변함없고 아름다운 스노우볼 속 세상에서 가까스로 다시 얻은 소중한 것을 지키면서 지금처럼만 살 수 있기를 수도 없이 기도했습니다. 그렇게 수현과 연우는 은수의 삶의 전부가 됩니다. 하지만 그날밤에 벌어진 참혹한 사건은 다시한번 은수의 세상을 뒤흔들게 됩니다.
이번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연기 구멍 없는 출연진 라인업을 통해서 벌써 기대감이 너무나 높습니다. 제작진들은 쟁쟁한 감초들까지 더해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려고 하고있습니다. 지진희, 윤세아 등의 주연배우들은 물론 천호진, 이종혁, 김성수 등 엄청난 조연들까지 총집합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 예고편에서부터 천호진씨는 엄청난 연기력으로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인간의 욕망으로 만들어진 비극을 더욱 더 실감나게 표현해줄 캐스팅 라인업부터 작품의 구석구석 다채로운 인물 관계를 보여주는 상황을 어떻게 더 tv를 통해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tvN의 보이스4, 악마판사에 이어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웰메이드 라인업을 완벽하게 보여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8월 4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꼭 본방 사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