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KBS2 드라마 빨강 구두 줄거리와 몇부작인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청률 17%가 되는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이기에 매일매일이 너무나 기다려지는 드라마입니다.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무엇도 그녀의 앞길을 막을수 없게 단순히 자신의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사는 딸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빨강구두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와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빨강구두 간략소개


1. 편  성 : 2021. 07. 05 ~(월~금) 오후 07 : 50

2. 연  출 : 박기현

3. 극  본 : 황순영

4. 출연자 :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신정윤, 선우재덕 등

5. 몇부작 : 100부작

6. 소  개 :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

 

KBS2 드라마 빨강 구두는 현재 절반정도 진행이 된 드라마입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후속으로 일일드라마 빨강구두를 방영하게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는 혈육의 정도 무시를 한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인 민희경(최명길)과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수가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지게 된 딸 김진아(소이현)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최명길은 이전 제작 발표회에서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서 "그녀는 센 것부터 연약한 것까지 다가지고 있다. 여자로서 엄마로서, 아내로서 욕망에 열정에 가득한 인간으로서의 민희경이 다있다"며 연기하는 입장에서 심심하지는 않지만 힘들고, 민희경이란 캐릭터에 대해서도 공감할 수 있는 부분도 많다고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작품을 하며 소이현과는 처음 만났고, 소이현 또한 2년만에 안방극장을 하게 되었다. 엄마에 대한 애증을 잘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중이고, 극 중 최명길과의 호흡을 위해서 껄끄러워지려고 해도, 촬영장에서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 부분이 힘들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선생님 연배가 되었을 때 아우라를 배우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빨강구두 인물소개

 

민희경(최명길)

그녀는 김진아이자 진호의 엄마다, 현실보다는 늘 새로움을 꿈꾸는 여자이고, 어릴때부터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서 어른이 되면 패션 디자이너가 될 거라는 꿈으로 살았다. 그러나 현실은 너무나 빡빡해서 가난으로 인해서 대학은 커녕 겨우 고등학교를 졸업해서 구두 공장에 취직 후, 정국의 아내가 된다.
기본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자리가 불편했다. 엄마의 자리도, 아내의 자리도 원해서 된 것이 아니었다. 그래서 그녀는 결국 자기의 가정을 버리고 <로라>라는 브랜드를 런칭해서 구두업계의 실력자로 오르게 된다. 오로지 자신의 본능에 따른 성공과 욕망의 덫에 걸려서 온갖 불법과 악행을 저지르다가 마침내 파멸하고 만다. 그것도 자신의 딸 진아로 인해서.

 

김진아/젬마(소이현)

 

그녀는 재래시장 <지나 수제화>의 김정국과 민희경의 딸이다. 사랑하던 엄마인 민희경이 어느날 밤에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아빠 정국은 뺑소니 차에 치어서 죽음에 이르게 되자, 그녀는 옆집 아줌마인 옥경의 수양딸로 자라게 된다. 밝고, 명랑하고,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지만, 사실은 내면에 숨겨진 슬픔과 상처, 그녀의 엄마에 대한 복수의 칼 하나를 품고 있습니다.

 

윤기석(박윤재)

 

그는 최숙자의 큰손자이자, 퓨전 한식당인 <양산>의 대표이다. 그는 지적이고 차분한 성격을 가졌으며, 대학강의를 나가던 중에 자신의 사업을 이어나가라는 할머니 최여사의 당부를 차며 거절을 못해서 고급 퓨전 한식당을 경영하게 되었다. 과거에 아내의 배신으로 입은 상처로 인해서 '이 세상에 사랑은 없다'는 신념아래 살게 된다.

하지만 어느 날에 자신도 모르게 소리없는 첫눈처럼 다가오는 사람. 진아가 나타나며 그의 신념이 바뀌게 된다. 진아가 다가오면 올수록 과거의 상처로 인해서 점점 굳어져만 간다. 진아를 사랑하지만 받아들이기엔 두렵고, 보내기에는
너무 아프다. 그로인해서 방황의 늪에 빠지게 된다. 과연 그는 사랑을 이어갈수 있을까요

 

드라마 빨강 구두의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간략한 줄거리는 김진아의 아버지 김정국은 죽기 전 민희경이 권혁상(선우재덕)과 만난다고 의심을 했고, 민희경에게 따지다가 화가 나서 쫓아냈었고, 비가 오던 날 그녀는 권혁상에게 전화를 했다. 그 후 권혁상이 차를끌고오다가 김정국을 차에 치여 죽이게 만들었다. 그 후 민희경은 <로라>회사를 맏게 되고 김진아, 김진호 남매는 옆집의 소옥경(경인선)이 키우게 되었다.

그 후 진호는 의사가 되자마자 강도 잡으려다가 강도의 칼에 죽었다. 죽기 전 엄마를 보고 싶어해서 민희경을 찾아갔지만 그녀는 동생의 죽음을 나몰라라했고, 복수를 다짐하게 된다. 최근 김진아의 아버지에 대한 죽음이야기가 다시 나오게 되면서 드라마의 전개가 어떻게 변할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