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하이바이마마 서우진, 알고보니 남자아이?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하이바이마마 서우진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tvN에서는 '사랑의 불시착'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드라마가 끝난 후 어떤 드라마가 할 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몰렸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하이바이마마'라는 드라마로 김태희가 오랜만에 등장하는 드라마로써 배우 이규형씨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고스트 역할을 맡게 되며 환생 하는 스토리인데요 과연 사랑의 불시착 만큼의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하이바이마마 서우진



1.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간략 소개


편  성 : tvN 2020. 02. 22 ~


방송시간 : (토,일) 오후 09 : 00


제  작 : 이정희


연  출 : 유제원


작  가 : 권혜주


출연자 :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서우진, 김미경 등


간략줄거리 :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



하이바이마마 기획의도


‘어느 날,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왔다!?’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한 소중한 이가 어느 날 갑자기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나고, 또 어느 날 갑자기... 살아 돌아온다면?


이 황당하고 허무맹랑한 상상력으로 시작된 이야기는 우주의 순리, 그리고 상실의 순리를 거스른 기적 같은 일들이 우리 앞에 일어날 때, 과연 그건 축복이기만 한 것인지에 대해 질문을 던져본다.


여기 귀신 5년차가 무색할 만큼 상큼발랄한 아내 귀신(차유리)과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며 고통 속에 살다, 새 인생을 시작한 남자(조강화)가 있다. 이 부부를 통해 삶과 죽음, 이 거스를 수 없는 순리와 상실이 우리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되짚어보고 그들이 겪은 시간과 상처들을 이야기하려 한다.




그리고 이 드라마엔 한이 서린 귀신들은 없다. 그저 평범하게 우리 곁에 더 머물고 싶은 삼촌 귀신, 엄마 귀신, 아기 귀신 등이 있을 뿐, 어쩌면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귀신들을 통해, 슬픔이 아닌 한껏 웃으며 마음 한구석이 따듯해지고,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


이 드라마는 휴먼, 코미디이니까!



하이바이마마 서우진(조서우 역)


하이바이마마 조서우(서우진)


주인공인 유리와 강화의 딸로 열 달 동안 무럭무럭 자라라는 의미로 태명은 '열무'였습니다. 그렇게 유리가 열 달을 소중히 뱃속에 품은 아이로써


세상의 빛을 볼 날이 얼마 남지 않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예정일보다 일찍, 그것도 가까스로 태어난 금쪽같은 아이입니다. 조서우(서우진)는 태어나자마자 엄마를 잃고, 신생아실에서 보호을 받았습니다. 그 후 강화는 민정이랑 재혼을 하게 되었고, 아직 너무나 어려서 처음부터 민정을 엄마로 알고 있습니다.




하이바이마마에서 아역 서우진은 조서우라는 유리(김태희)와 강화(이규형)의 딸로써 나옵니다. 티저 영상에서도 영락없이 양갈래로 머리를 묶고 귀여운 원피스까지 소화한 아이는 여자아이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드라마에서 조서우 양을 연기한 배우는 서우진(5)의 남자아이입니다. 아역배우들은 성별을 바꾼 연기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는데요, 서우진은 어린 나이와는 별개로 연기 경력은 꽤나 있습니다. 하이바이마마 서우진은 드라마 '고백부부'. '눈이 부시게'. '하자있는 인간들', 'VIP' 에서도 나왔습니다.



이번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39일의 환생 스토리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김태희의 출산 후 첫 복귀작이자 '사랑의 불시착' 후기작으로써 과연 그만큼의 인기를 다시 끌고 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