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구미호뎐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tvN에서 새롭게 하는 드라마인 구미호뎐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게 되는 배우들이 많은데요, 배우 이동욱씨와 김범씨가 나오게 되어 또 한번 화제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나오는 드라마마다 흥행중인 조보아씨도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드라마는 이전에도 많이 나왔었던 구미호에 대한 드라마입니다. 이동욱씨가 나오면서 또 많은 여자팬들의 관심을 끌 것 같습니다. 뭔지모르게 구미호와 잘어울리는 분들이 나오게 되어 드라마의 흥행을 예상하게 합니다. 오늘은 구미호뎐 몇부작인지와 간단한 인물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미호뎐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구미호뎐 간략 소개


편  성 : tvN 2020. 10. 07 ~ (수,목) 오후 10 : 30


연  출 : 강신효, 조남형


극  본 : 한우리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이동욱, 조보아, 김범, 김용지 등


소  개 :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액션로맨스 



구미호뎐 기획의도


환상적인 멜로 판타지의 주인공, 남자 구미호! 그동안 드라마에 나왔던 구미호는 대부분 사랑스러운 여자 구미호들이었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남자 구미호다. 당장 간이라도 빼주고 싶게 만드는 신비한 얼굴로, 오직 한 여자만을 기다리는 지고지순한 순정남. 구미호 '이연'은 여성들이 꿈꾸는 가장 동양적인 판타지가 될 것이다. 구전 동화속의 주인공들이 돌아온다. 결혼을 약속한 내 아름다운 신부가 다름 아닌 동화 속 여우누이라면? 징글징글한 삼재를 몰고 온 범인이 당신 곁에 이웃으로 살고 있다면? 동화 속 주인공들이 사람의 모습을 하고 2020년 대한민국을 살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바야흐로 추억과 공감이 시대의 키워드다.




첨단과학과 디지털 세상에 살면서도 우리는 여전히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를 쫓고, 거기에 매료된다.  이 드라마는 동화와 전설, 민담 속에나 존재하던 한국의 토종 요괴들을 바로 지금, 우리 곁으로 불러낸다. 인간을 뛰어넘은 새로운 액션물. 히어로, 군인, 형사 등 다양한 액션물의 주체는 늘 인간이었다. 이 드라마에서는 인간을 뛰어넘은 액션, 요괴들의 싸움을 다룬다. 새로운 무술과 CG 시퀀스를 통해서 그간 보지 못했던 독특한 비주얼의 액션을 보여줄 것이다.




드라마 구미호뎐 인물소개



이연(이동욱)


'간'보다 소위 '간지'를 중시하는 남자 구미호 펜트하우스에 틀어박혀 하루 종일 스마트폰으로 미드 보면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구미호를 본 적이 있는가. 준 재벌급 자산 소유, 사람을 홀리는 미색, 여우답게 영특한 지능과 완벽한 인간 패치까지, 온갖 능력자 몰빵해놓은 듯한 이 남자는, 한때 백두대간을 다스리는 네임드 '산신' 이었다.


그런데 그 좋은 리즈시절은 꽃처럼 지고, 현재는 내세 출입국관리 사무소에 소속된 말단 공무원이 되시겠다. 그것도 정규직이 아니고 별정직, 본인 피셜, 600년째 대체 복무 중이다. 현세를 어지럽히는 동화(설화)속 주인공들 때려잡는게 주된 업무이다. 압도적인 업무성과를 자랑하지만 공권력 남용, 개나 줘버린 양심, 피도 눈물도 없는 과잉진압 등으로 이승, 저승을 가리지 않고 민원이 자자하다. 600년간 병역의 의무가 계속되는데 안미치고 배겨? 사람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산신이었던 그가, 이렇게 막 나가게 된 이유는 과거 '백두대간'을 강타한 희대의 스캔들 때문이었다. 그런데 그런 이연 앞에 자신보다 훨씬 막 나가는 인간 여자가 나타났다??



남지아(조보아)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여자 '도시괴담을 찾아서' 라는 화제의 프로그램 담당PD. 미리 경고하는데 속지말자. 로맨스 드라마 여주인공 같은 청순한 얼굴은 '가면'이다. "까고 있네. 요새 지고지순한 캐릭터 안먹혀" 라는 대사를 날리면서 사이비 종교 심장부에 홀로 뛰어들지를 않나. 흉가 촬영때는 물 만난 물고기요 장르 불문, 뒤가 구린 인간들 겁박하는게 주특기, 타고난 승부사이다.




그런 그녀가 풀지 못한 단 하나의 난제가 있었으니, 바로 가족이다. 어릴 적에 여우고개에서 일어난 기묘한 교통사고, 지아의 부모는 바로 그곳에서 증발하듯이 사라졌다. 유일한 생존자인 지아는 범인은 사람이 아니었다 고 주장했지만 그 말을 믿어주는 이는 없었다. 부모를 찾기 위해서 홀로 괴담을 추적해온 세월이 21년. 마침내 놈을 만난다. 사람으로 둔갑한 구미호, 이연 !



이번 드라마 구미호뎐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tvN 새로운 수목드라마인 '구미호뎐'에서 김범과 김용지는 도시에서의 도발적인 구미호 콤비로 출격을 하였습니다. 이번 오는 10월 7일에 첫방송을 하는데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김범은 이연(이동욱)의 배다른 형제이자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용지는 현재 모즈 백화점 이사인 기유리로 행세하며 살고 있는 구미호 유리 역할을 합니다. 


이와 관련 된 김범과 김용지가 럭셔리로 휘감은 도심속의 구미호 듀오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둘은 눈빛부터 표정까지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위험지수에 적색경보를 드리우고 있다. 특히 둘은 도시에 정착한 위험한 구미호 콤비를 표현하기 위해서 남다른 노력을 했음을 전했는데요, 구미호인 이랑 역할을 위해서 김범은 사람을 홀리는 장면에서 평소에 잘 쓰지 않는 제스처, 표정들을 연습하였고, 김용지는 구미호역할을 하기 위해서 속도도 빠르고 다이나믹한 동작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이 두명이 한 장면 한장면을 파급력 넘치게 표현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