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빈센조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tvN에서 새롭게 할 드라마인 빈센조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나온 승리호 보셨나요? 그 주인공인 송중기가 나오는 드라마로서 빈센조는 악은 선이아닌 똑같은 악으로서 처단을 하는 드라마입니다. 송중기는 이탈리아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던 변호사로서 조직의 배신으로 인해서 한국으로 오게되고 그러던 중 한국의 마피아 역할을 하는 여러 악을 만나며 그들을 처단하는 드라마입니다. 기존의 드라마와는 다르게 악을 더 쎈 악으로 눌러버리는 아주 시원한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요 송중기씨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보는 옥택연씨도 등장해서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단순하게  액션뿐만 아니라 코미디까지 모두 준비했다고 하니 꼭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1. 드라마 빈센조 간략소개


편  성 : tvN 2021. 02. 20~ (토, 일) 오후 09 : 00


제  작 : 이장수, 장세정


연  출 : 김희원


극  본 : 박재범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등


소  개 :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 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빈센조 몇부작 & 줄거리




빈센조 기획의도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안도하며 말합니다. 한국에는 마피아, 야구자, 삼합회, 카르텔 같은 거대 범죄 조직이 없어서 다행이라고. 하지만 이것은 아주 큰 착각이다.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에는 '빌런 총량의 법칙'이 존재한다. 한국도 그 중 예외는 아니며 , 이러한 총량은 교묘하게 숨겨져 있습니다. 과거의 이념과 망령에 사로잡혀서  혐오와 증오를 부추기는 저열한 정치인, 정의수호는 커녕 인권을 파괴하고, 권력에 눈이 먼 비루한 공권력, 이들에게 빛붙어서 가짜 뉴스를 양산하는 파렴치한 언론, 이에 기꺼인 쩐주가 되어주는 대기업. 이것이 마피아나 카르텔이 아니고 무엇일까?




이 빈센조라는 작품은 '법'위에 군림을 하며 '법 정신'을 거스르는 코리안 카르텔에 대한 분노와 무기력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기획이 되었다. 진짜 마피아가 마피아방식으로 이 카르텔을 궤멸시키는 과정을 통해서 이  땅에 깊이 박힌 악을 축출하기 위해선 때로는 변칙적이고 독한 방법도 필요함을 말하고 싶었다. 설령 이얷이 실현 불가능 하다 할지라도 우선 도전을 한다.




빈센조 인물소개



빈센조(송중기)


"여기가 이탈리아 였으면 너희는 지금쯤 아무도 모르게 포도밭 거름이 되있을거야. 그리고 싸구려 와인이 되서 어디선가 1+1으로 판매되고 있겠지?" 그는 변호사이다.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 냉혈한 전략가이며 완벽한 포커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보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을 하며 패밀리가 곧 법이다. 허를 찌르는 방법으로서 깔끔하게 일을 처리하는 최고의 변호사로서 그 누구도 그의 제안을 거부할 수가 없다.


당한 것은 몇배로 되갚아주는 '복수주의자'로서 한 번 복수를 결심하게 되면 절대 번복을 하지 않고 초토화를 시켜버린다. 뛰어난 무술실력을 지녔지만 드러내지는 않는다. 겉만 한국인이지 모든 기줄은 천상 이탈리아의 남자다. ㅍ패션, 그림, 오페라, 축구, 파스타를 사랑하며 여성에 대한 매너는 훌륭하나 . 누구와도 사랑을 믿지 않는다. 실상은 내면에 화산같은 열정을 가진 남자로서 차영을 만나서 변화하게되면서 엉겁결에 악과 맞서 싸우게 된다.


홍차영(전여빈)


"이탈리아는 마피아들만 마피아짓하죠? 근데 어쩌죠? 한국은 전부 다 마피아예요, 국회, 검찰, 경찰, 관공서, 기업 전부 다요!" 그녀도 역시나 변호사이다. 악마의 혀와 마녀의 집요함을 가진 탑티어급의 변호사이자 독설과 승부욕으로 중무장한 불세출의 변호사이다. 지적인 미모와 냉정함, 강인함을 함께 가진 인물이다. 교양있고 차분한 보이스에는 강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인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인 그녀에게 절대적인 기준은 선악이 아닌 유블리다. 이를 위해서 변호사인 아버지까지도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밟을 만큼 피도 눈물도 없다. 오직 성공과 목표 만을 위한 발전을 하게 된다. 그녀는 '정의'엔 크게 관심이 없다. 최소한의 도의와 파란불에 길을 건너는 사회적 법규만 지키며 살기에도 나 하나 잘먹고 잘살기에 벅찬 이 세상.


'


드라마 빈센조 몇부작인지는 위에나와 있습니다. 악당을 더 강한 악으로 처리하는 tvN의 새드라마인  빈센조는 이탈리아에서 마피아를 변호하던 독종 변호사가 한국에 온 뒤에 온갖 편법과 불법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린다는 설정에 대해서 많은 출연자들이 기대를 했습니다. 송중기는 이탈리아 출신의 한인2세 변호사 역할을 맡았는데 '나쁜놈보다 더 센 나쁜놈이 악을 혼내준다는 작가님의 시놉시스 문구가 속 시원했다" 며 출연 의도를 전했습니다. 


홍차영 변호사를 맡게된 전여빈씨는 "작가님의 팬이었고, 첫 만남을 하자마자 대본도 안받고 출연을 결정했는데 나중에 대본을 보자마자 대박이라고 생각했다"며 엄청난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연기를 후배가 아닌 선배들과 많이 했는데 연기가 계획대로만 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가 중요한데 이를 선배들이 잘 챙겨줬다며 감사의 인사도 함께 전하였습니다. 이에 연출을 맡은 김희원 감독은 이번 빈센조란 작품은 '기존 히어로물보다 진폭이 크고, 결도 다양한 작품, 코미디 장르와 액션 장르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면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고 하였습니다. 벌써부터 출연자들로 인해 완벽한 캐스팅으로써 기대가 너무 되는데요 꼭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