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12월의 마지막을 장식 할 영화 해피 뉴 이어 줄거리와 관전 포인트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벌써부터 해피 뉴 이어가 관심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역시나 영화는 캐스팅의 힘을 무시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탑스타들이 대거로 출연을 한다면?

이번 영화에는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김영광, 서강준, 이진욱 등 너무나 이름만 들어도 아는 배우들이 너무나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인지 영화관에서 이분들과 함께 연말의 느낌을 느끼고 싶어서 영화관을 찾으시는 관객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영화 해피 뉴 이어 간략소개

 

1. 개  봉 : 2021. 12. 29 개봉

2. 등  급 : 12세 관람가

3. 장  르 : 멜로 / 로맨스, 드라마

4. 러닝타임 : 138분

5. 감  독 : 곽재용 

6. 출연자 :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원진아, 김영광, 서강준, 이진욱, 고성희, 원지안 등

영화 해피 뉴 이어 줄거리 간략 소개

 

영화 해피 뉴 이어는 15년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는 호텔리어 '소진' 그러한 소진의 마음을 모른 채 여자친구인 '영주'와의 초고속 깜짝 결혼을 발표하는 '승효', 모든 것을 다 가졌지만 짝수 강박증으로 고생을 하는 호텔 대표 '용진', 뮤지컬 배우의 꿈을 접고 생활전선에 뛰어든 하우스키퍼 '이영'

공무원 시험 낙방 5년차,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호텔의 투숙객인 '재용'에게 걸려온 뜻밖의 모닝콜 오랜 무명 끝에 전성기를 맞이하고 함께 하는 마지막 콘서트를 앞둔 '이강'과 매니저 '상훈', 40년만에 우연히 첫사랑을 만난 호텔 간판 '상규', 이러한 여러 가지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 때로는 아찔하고, 때로는 눈물나게 행복한 올해의 마지막, 호텔 엠로스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벌써 2021년의 12월이 끝나가는데요 이때에 참 걸맞는 영화 한편이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역대급 캐스팅으로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피 뉴 이어'는 풋풋한 첫사랑부터 가슴 아픈 짝사랑, 아련한 옛사랑까지 14인 14색 러브 스토리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습니다.
기본

 


연말 연시의 호텔을 배경으로서 들뜬 기분을 품은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사람들의 각자 감정에 어울리는 사랑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곽재용 감독은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사람들의 각자 감정에 어울리는 사랑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로써 다양한 커플들의 환상 케미와 남녀노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며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엽기적인 그녀, 클래식을 연출했었던 곽재용 감독, 그리고 이번 제작사 또한 '남산의 부장들'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의 화제성 있는 영화들을 만들었기에 그들의 조합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영화는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입니다.

올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주고, 새해를 앞둔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영화 한편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이번 영화는 14인 14색 여러 직업군의 이야기를 담은거라서 이것들을 어떻게 관객들에게 잘 보여줄지가 관건인 것 같은데요, 너무나 따뜻하고 공감대가 큰 영화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꼭 12월 29일에 보러 가시길 바랍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