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영화 경관의 피 줄거리와 관전포인트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최근에는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나와서 영화관 갈 맛이 나는데요, 코로나19만 아니면 정말 영화관도 흥행을 할 시기인데 너무나 아쉬운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중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 경관의 피에 대해서 줄거리와 여러가지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서 왔습니다. 이번 영화에는 최우식, 조진웅 등 떴다하면 잘되는 배우 두명이 나오는 영화이기에 너무나 기대가 되는 영화 중 하나랍니다. 

 

영화 경관의 피 간략 소개

 

1. 개  봉 : 2022. 01. 05

2. 등  급 : 15세 관람가

3. 장  르 : 범죄, 드라마

4. 러닝타임 : 119분

5. 감  독 : 이 규 만

6. 출연자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 이얼 등

영화 경관의 피 간략 줄거리 소개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고 고급 빌라, 명품 수트, 외제차를 타며 범죄자들을 수사해온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의 팀에 어느 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경찰 민재(최우식)가 투입된다.  강윤이 특별한 수사 방식을 오픈하며 점차 가까워진 두 사람이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강윤은 민재가 자신의 뒤를 파는 두더지, 즉 언더커버 경찰임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경관의 피는 사사키 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위법 수사도 개의치 않아하는 광수대의 에이스인 박강윤(조진웅)과 그를 감시를 하게 된 언더커버 신입 경찰인 최민재(최우식)의 위험한 추적을 그린 범죄수사영화입니다. 
기본

 


경관의 피의 감독인 이규만 감독은 이 영화를 만들게 된 계기에 대해서 '경찰 본연의 정체에 대해서 들여다 보고 싶었고, 어쩔 수 없이, 아주 급박한 현실 상황에서 악을 만났을 때 각자 신념에 따라서 악에 대처하는 방법이 다를 것 같았다'고 하였고 그들이 과연 정의를 같은 방향에서 바라보는 지에 대한 것이 영화의 시작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영화에서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는 것은 최우식의 변신 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마녀에서도 악역으로 나왔었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이전의 작품들과는 다른 남성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와 이전에 같이 영화를 찍었었던 박희순, 박명훈 또한 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습니다.

언더커버 경찰이지만 원칙을 준수하는 신입경찰 최민재, 그는 감찰계장 황인호(박희순)의 지시를 받고 박강윤을 감시하게 된다. 그런 그에게 정반대의 신념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것을 알려주는 박강윤, 그리고 점차 최민재는 자신의 아버지에 대한 정보들을 알게되고 상위 범죄자인 나영빈을 잡기 위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범죄를 추적하기 위해서 그 어떤 것도 위법이 될 수 없다'의 박강윤과 '원칙을 지켜 범인을 잡아야 한다'의 신념을 가진 최민재, 이 두가지를 통해서 이규만 감독이 우리에게 던지고 싶었던 질문을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연 경찰에게는 선과 악이 어떠한 의미인지에 대해서 한번쯤은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영화 경관의 피에서는 이 두명의 갈등 상황을 잘 살펴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다른 박희순, 박명훈 등의 배우들이 나오지만 그 두명의 신념이 부딪히면서 이어지는 스토리들을 보면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