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 소개를 하기 위해서 왔는데요, 캐스팅이 정말 좋은 드라마를 보게 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놀면뭐하니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정지소와 떳다하면 드라마 대박이 나는 성동일, 너무나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 하지원씨까지 안보면 후회를 할 드라마가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연기를 하다가 정말 실제상황이 되어버린 한 남자의 웃지못할 이야기, 과연 그는 연기를 끝마칠 수 있을까요?

 

드라마 커튼콜 간략소개

편성 : KBS2 2022. 10. 31 ~ (월,화) 오후 09 : 50
연  출 : 윤상호
극  본 : 조성걸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강하늘, 하지원, 고두심, 권상우, 정지소, 성동일, 노상현 등
설  명 :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 이야기

 

드라마 커튼콜 기획의도

 

나무처럼 올곧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는 존재가 있을까? 나무는 태어나면서 죽을때까지 자신의 모든것을 희생한다. 엄청 빠르고 고도화된 사회 속에서 사람들은 각각 자신의 이익만을 향해 달린다. 조금 더 많은 돈, 조금 더 편한 삶을 위해서 타인을 배제하거나 해친다. 더이상 자신을 희생하는 일은 그렇게 쉽지 않다.


한국의 격동기를 거쳐온 한 여자가 있다. 그 격동기 속에서도 자신의 마음과 남을위한 사랑까지 놓치지 않은 그 여자의 생이 꺼져가고있다. 평생 자신이 일궈놓은 단 하나의 낙원을 남겨놓은채로 그녀가 만든 낙원에 삶을 꾸린 사람들이 있다. 그 낙원을 빼앗길 운명에 놓인 사람들이 그녀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누군가에게 살면서 누군가의 안식처가 되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당신에게 한 그루의 나무가 될 이유, 그리고 진정한 낙원을 보여줄 드라마가 펼쳐진다

 

드라마 커튼콜 인물소개

 

유재헌(강하늘)


유재헌은 고아 출신의 무명배우. 모든게 부족한 채 살아온 인생과는 다르게 자기애와 자존감이 넘치는 사람. 애초에 고아여서 가진게 없어도 불편함을 못느꼈다. 일해서 밥 먹고 잘 곳만 있다면 돈은 중요하지 않다. 그래서 꿈은 하고싶은 것을 하자 라는 마음을 먹었고 TV속에서 보던 배우로 결정을 하였다.

그렇게 10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무명배우이다. 끊임없이 오디션을 보면서 극단의 연극배우로 소규모 공연을 도는 장돌뱅이 인생. 하지만 그는 언제나 긍정적이었고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한다. 그는 '받은 만큼 최선을 다하는게 진정한 프로다'라는 신조가 있었고 그러던 중 그에게 엄청난 제안이 들어온다. 어떤 할머니의 귀순한 손자를 연기하게 된다. 그는 혼신의 캐릭터 분석과 절정의 메소드 연기를 통해서 자금순의 집안에서 자리를 잡아나가지만, 가짜인 자신이 점점 진짜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과연 그는 이 문제를 어떻게 헤쳐나갈것인가.

박세연(하지원)


그녀는 '호텔낙원'의 막내딸이자 총지배인이다. 호텔의 밑바닥에서부터 총지배인이 된 능력있는 여자이다. 그녀가 고등학생일때 부모님이 비행기 추락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오빠들은 해외에서, 국내에 있어도 전혀 승계에 관심이 없어서 그녀가 할머니의 호텔을 이어가게 된다. 객실팀의 프론트부터 지원팀의 기획실까지 모든 경험을 하고 GM에 오르게 된다.

그래서 그녀는 다른 재벌들과는 다른 묘한 평범함을 갖고 있다. 일반 직장인들의 일상과 재벌가문의 일면이 뒤섞인 그녀는 관계에 거리를 두지않는 친화력과 출신과 상관없이 자기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결과를 만들어낸다. 그런데 할머니의 건강이 안좋아지면서 갑자기 큰오빠가 나타난다. 큰오빠는 할머니의 죽음을 앞두고 호텔을 매각할 생각을 하고 있던 것이었다. 

 

이번 7일에 방송된 3화에서는 유재헌이 자금순의 가짜 손자로 입성한 이후 시작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할 예정이다. 자금순의 오른팔인 정상철(성동일)로부터 거액을 받고 할머니의 북쪽손자를 연기하게 되었다. 자금순 가문의 사람들로부터 의심을 받지않기 위해 입성부터 모든 것을 치밀하게 작전을 짜게 된다.


정상철은 유재헌에게 모든 가족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알려주며 그를 훈련 시킨다. 자금순 가문의 갖가지 놈들에 대해서 알려주며 위험한 놈,  좋은놈들을 알려주고 유재헌은 그에 맞게 메소드 연기를 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과연 그들은 연극을 잘 끝맞춰 호텔을 지킬 수 있을지는 본방송을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