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드라마 하이에나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하이에나가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방영과 동시에 엄청난 재미로써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었습니다. 출연하는 배우들 또한 주지훈씨와 김혜수씨가 나오면서 더욱 더 관심을 끌었는데요 김혜수씨의 색다른 반전 모습에 크게 재미를 느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드라마와는 다르게 자막이 등장을 하기도 하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들을 보며 재미있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드라마 하이에나가 몇부작인지 지금까지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하이에나 간략 소개


편  성 : SBS 2020. 02. 21 ~ (금,토) 오후 10 : 00


연  출 : 장태유


극  본 : 김루리


출연자 :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송영규 등


소개 :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몇부작 : 16부작



2. 드라마 하이에나 기획의도


하이에나. 무엇이 떠오르는가. 시커멓고 털에 윤기라고는 없으며, 다른 맹수들의 사냥감을 도둑질하는, 약삭빠르고 야비한 존재. 우리의 주인공들도 그렇게 불린다.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자본과 권력의 탑 클래스, 그들의 최측근에서 뒤치다 리를 해주는 대한민국의 엘리트들. 청소부나 다름없는 하이에나들이라고. 


세상 사악하고, 세상 섹시하고, ‘돈’을 벌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계의 변종, 잡초 같은 정금자. 법률 엘리트 중의 엘리트, 세상 잘난, 자만심과 자존심으로 쌓인, 변호사계의 금수저, 화초 같은 윤희재.




서로 완벽히 다른 그들이 하이클래스들을 대리하는 하이에나가 된다. 이 드라마는 그들과 그들을 둘러싼 각종 인간 군 들이 펼치는 처절한 생존 게임이자 피! 튀기는 인간 극장이다.  


자, 쇼가 시작되었다. 생존이라는 장기판에, 자신만의 말을 놓아보자. 인간의 욕망이라는 게임에, 자신의 길드를 개설해보자. 때로는 나와 다른 그들의 권력 싸움에 분노하고, 때로는 나와 같은 그들의 본성에 고개 끄덕이며, 때로는 상처와,  로는 위안과, 때로는 즐거움이, 이 드라마와 함께 할 것이다. 나쁘지만 매력적인 드라마, 하이에나다.




3.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소개



정금자 (김혜수)


하이에나 속의 정금자는 충 법률사무소의 변호사입니다. 그녀는 극 중에 뽑아도 뽑아도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잡초입니다. 법과 불법, 정의와 불의, 도덕과 부정, 그 경계를 넘나들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여 돈을 쫓는 진정한 하이에나 , 정금자.


그녀의 인생은 한마디로 처절한 살아남기였습니다. 어릴때 아무것도 가진게 없었던 그녀의 유일한 무기는 그녀의 똑똑한 머리 , 그리고 점점 냉철해지는 심장이였다. 그녀는 돈이 없어서 대학을 가지도 못했었지만 유일한 희망이였던 사법고시에 매달려서 변호사가 되기로 했다. 그녀의 성공전략은 물주(돈 많은 고객)을 잡는 것! 그것이 그녀가 빈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성공 루트였습니다.




그녀는 섹시하고자 하면 섹시해지고, 거칠어지고자 하면 거칠어지며, 바닥에 엎드리고자 하면 딱 엎드릴 수 있는 목표를 위해서라면 물불안가리고 무엇이든 하는 변호사입니다. 자신이 얻고자 하는 것만 쟁취를 하고 남들의 시선, 가치, 사고는 가볍게 무시를 합니다. 돈 있는 자들이 사고를 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 처리하며 돈을 벌어가는 사람입니다. 그것또한 그녀의 실력이었고, 엄청난 승률을 보여주는 변호사입니다.



윤희재(주지훈)


그는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입니다. 그는 엄청나게 이기적인 법조계의 엘리트, 성골 중의 성골변호사입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과 자만심이 가득한 영리한 수재입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상위 1% 그런 그들을 움직이는 건 그들을 지탱해주는 '법'이고 그는 그러한 법을 적재적소에 사용이 가능한 전문가인 변호사입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전 대법원장이며, 아버지는 현직 부장판사, 형은 현직 판사인 엄청난 엘리트집안의 사람으로써 서울대 법대를 수석 입학을 했고, 재학 중에 사시 합격 및 연수원 수석 졸업을 했습니다. 그는 일명 법조계의 금수저 출신이자 대형로펌 최연소 파트너 변호사입니다.




큰 키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는 엄청난 일중독입니다. 최연소 운영위원 변호사가 되는것이 그의 목표이고, 롤 모델인 송필중과 같은 법률 조직의 대표가 되는 것 ! 그의 목표는 정금자와는 다르게 법률가로서 최고가 되는 명예, 누구나 자신을 존경하며 우러러 보게 만드는 권력가가 그의 목표입니다. 그러던 그에게 갑자기 다가와서 괴롭히고 윤희재를 망가뜨리는 정금자가 나타나면서 시작됩니다.



4. 드라마 하이에나 간략 줄거리


'하이에나'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써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지난 4회까지는 윤희재와 정금자가 계속해서 대립을 하였고 윤희재는 정금자에게 패하게 됩니다. 그 후 정금자는 윤희재가 일하는 송&김에 입성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정금자는 원래 혼자서 영세한 법률사무소 충을 운영을 했었고, 돈을 위해서, 고객 유치를 위해서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윤희재는 정금자에게 벌레충이라는 말도 했었습니다.


이러한 정금자가 송&김에 입성을 해서 윤희재 뿐만 아니라 모든 변호사들이 술렁입니다. 정금자가 송&김에 들어와서 자신의 사람들을 만드는 모습들을 보여줬는데요 과연 어떻게 또 적응을 할지 윤희재와는 같은 편이 될지 또 다시 대립을 할지는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