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부부의 세계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김희애씨가 4년만에 복귀를 부부의 세계를 통해 하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밀회' 이후에 6년만에 JTBC와 손을 잡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 부부의 세계 또한 김희애씨가 엄청난 준비로 극중 명성이 높은 여의사역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JTBC에서는 현재 '이태원 클라쓰'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에 대한 후속작으로 부부의 세계 또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김희애씨와 함께 박해준씨가 부부역할을 하는데 과연 그 케미를 살려서 드라마에 힘을 보탤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 줄거리와 함께 간략한 인물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부부의 세계 간략 소개


편  성 : JTBC (금,토) 오후 10 : 50 , 2020. 03. 27~


연  출 : 모완일


극  본 : 주현


출연자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등


소개 :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몇부작 : 16부작



2. 드라마 부부의 세계 기획의도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두 사람이 가족이란 울타리를 만들어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 이름.

부부.


이토록 숭고한 인연이 ‘사랑’이라는 약한 고리로부터 기인한다는 것. 곱씹을수록 간담 서늘하다. 사랑은 무한하지도 불변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부부의 연을 맺으며 우리는 약속했었다. 너만을 사랑하겠노라고. 그러나, 약속은 버려졌고, 사랑은 배신당했다. 배신으로 시작된 증오 그리고 이어지는 서로를 향한 복수. 복수에는 응분 대가가 따르는 법.




복수란 상대뿐 아니라 자신까지 파괴하는 것이란 걸 알아야만 했다. 나 하나 부서지는 것쯤이야 기꺼이 감내할 수 있었다.

허나, 가장 소중한 것까지 잃게 될 줄은 몰랐다. 상대를 파괴할 만큼 증오한다는 것은 사랑의 또 다른 형태. 이것은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치열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3.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인물소개



지선우(김희애)


그녀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고산시 가정사랑병원의 부원장입니다. 강릉에서 태어났으며 교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인 어머니 사이에서 무남독녀로 유복하게 자랐지만 17살에 부모님 모두를 한꺼번에 잃게 됩니다. 세상에서 그녀를 지킬 수 있는 것은 오로지 그녀 자신뿐이였고, 그때부터 타인의 평판에 신경쓰는 습관이 생기게 된다. 불의의사고로 인해서 부모를 모두 잃은 불행한 소녀에서 벗어나고자 했던 그녀의 선택과 노력은 항상 옳았고 그녀는 악착같이 공부를 해서 서울에 있는 의대에 진학을 했고, 사랑하는 남자와 가정을 꾸리고 남편의 고향인 고산에서 명성을 얻게 된다.




그녀는 정글 같은 세상속에서 홀로 살아남기 위해서 강인하게 생존력을 길렀고, 성공하기 위해 타고난 지성을 날카롭게 가다듬고, 비난받지 않기 위해서 남보다 높은 도덕률을 세워 좋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했다. 자수성가한 사람들이 그렇듯이 가시를 세우고 사느라 다른 사람의 조언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위로를 값싼 동정으로 받아들이는 태도는 그녀를 독단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스스로는 그걸 느끼지 못한다. 평온한 가정, 남편과의 변함없는 사랑, 기대에 부응하는 아들, 지역사회에서 인정받는 지위와 명성, 모든 것이 순조로웠고, 그녀의 행복은 누가봐도 견고해보였지만 그것은 순전히 자신만의 착각이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이태오(박해준)


그는 영화감독이자 엔터테인먼트 사업가이다. 그는 인간적이고, 감정적이며 즉흥적이다. 항상 현실 너머에 꿈을 품고 사는 사람이다. 늘 정서적으로 허기가 있고 모든 심정적 유약함이 로맨틱하게 작용을 해서 연애에는 최적화가 되어있다.




그는 감독 생활 8년만에 장편영화로 데뷔를 했지만 흥행에 실패했다. 시나리오 작업을 한다는 핑계로 결혼후에 괜찮은 직업없이 지내다가 선우의 원조로 작은 엔터테인먼트를 차렸고 사장이란 직함을 얻는다. 지자체에서 주관하는 각종 공연과 이벤트를 수주받아 근근히 삶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는 지자체의 문화진흥기금을 지원받아서 영화제작을 하고 있으며 천만감독을 꿈꾸며 시나리오 개발보다는 제작지원금 유치에 더 열을 올린다. 그는 능력에비해서 야망만 큰 사람이며 지원을 받아온것이 모두 의사인 아내 지선우의 명성에 기반을 한다는 사실을 애써 부정을 하며 살아간다. 그는 와이프 덕보다는 스스로 성공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한다. 그의 부인인 지선우를 사랑하고 모범적인 엄마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속에서는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인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인데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세계를 보여주고 김희애와 박해준 부부를 중심으로써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희애씨는 리허설중에도 감정에 대한 집요함으로 지선우를 완성했고 모완일 감독과도 끊임없는 의견 교환으로 인해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과연 '부부의 세계'가 어떻게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됩니다 !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는 위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