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위험한 약속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KBS2에서 하는 평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위험한 약속은 제목을 보듯이 강렬한 느낌의 드라마 인 것 같습니다. 어떠한 약속을 했지만 누군가가 그 약속을 깨게 되고 그로인해 복수를 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드라마인데요, 특히 김신일 감독은 작품의 배우들의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훌륭하다며 위험한 약속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습니다. 배우로는 박하나, 고세원, 박영린 등 연기파배우들의 총 집합으로써 드라마에서의 집중도를 높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위험한 약속 몇부작인지와 함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험한 약속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위험한 약속 간략 소개


편  성 : KBS2 월~금 오후 07: 50


제  작 : 김신일


극  본 : 마주희


출연자 :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등


몇부작 : 100부작


소개 :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



2. 드라마 위험한 약속 기획의도 및 간략 줄거리


당신이라면?


길거리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울 것인가, 외면할 것인가? 불의에 맞서서 원칙을 고수할 것인가, 타협할 것인가.

이 드라마는 '길 가다 절대 남의 일에 나서지 마라' 가르치는 극단이기주의 사회에 대한 경종을 울림과 동시에 진정한 정의의 가치란 무엇인가 묻는 드라마입니다. 또한 매초 매시간 현실과의 타협에서 갈등하고 있을 당신을 위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가 벼랑 끝에 몰리게 된 한 소녀가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를 7년 뒤에 다시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입니다. 이 작품은 가족 때문에 매우 절망적인 상황에 빠진 두 남녀가 어떤 약속을 하게 되는데, 여자는 믿었지만 남자는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인해서 약속을 저버리게 되는데 이것을 통해 여자는 모든 것을 잃고 꿋꿋이 살아가다 치열한 복수를 꿈꾸게 됩니다.




3. 드라마 위험한 약속 인물 소개



차은동(박하나)


"이걸 가져가서 당신 가족을 살려요, 기꺼이 우리가 그 발판이 돼 줄테니. 대신, 이거 하나만 약속해줘요."


그녀는 전직 천주교의 신부였던 경비 직원의 딸로서 의리파 트러블메이커이다. 그녀는 불의에 맞서다가 모든 걸 잃었으며 어릴 때부터 넘치는 정의감에 의도치 않게 분란을 자주 일으키는 '트러블메이커'였습니다. 그러다가 그녀는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19살의 소녀였던 그녀는 인생이 한 순간에 벼랑 끝으로 몰리게 되고, 유일하게 믿고있었던 강태인마저 그녀를 배신을 하게 됩니다. 7년 뒤에, 스타일리스트 어시스턴트로 꿋꿋이 삶을 이어가던 차은동은 배신을 했었던 강태인과 재회를 하게 되고 치열한 복수를 계획하게 됩니다.





강태인(고세원)


"가족을 살리기 위해서 그들의 희생을 모른 척 할 수 밖에 없었던 내 선택의 대가, 한 번도 잊고 살아본 적 없어. 고맙다, 날 찾아와줘서."


그는 냉철한 에프스포츠그룹의 이사이자 가족을 위해서 현실과 타협을 한 남자이다. 평범한 집안의 아들로 자라서 오로지 실력 하나로 에프스포츠 그룹 말단 직원에서 임원자리까지 오른 사람입니다. 원칙을 중시하는 냉철한 이성과 철두철미한 판단력으로 회장의 신임까지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준혁의 계락으로 절벽 끝에 내몰리게 되고, 결국 차은동과의 약속을 저버리고 현실과 타협을 합니다. 배신을 한 죄책감에 시달리며 한시도 그녀를 잊어본 적 없는 강태인, 7년 뒤에 분노에 찬 그녀가 그 앞에 나타나고, 그동안 봉인되있던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게 됩니다.



최준혁(강성민)


"그건 당신들 재수고, 우리는 거기에 더럽게 엮인 사람이야. 이 버러지 같은 인생 그만 살겠단 사람, 살려주려고 애 쓴 죄밖에 없다구."


그는 강태인과 같은 에프스포츠그룹의 법무팀장이자 위험한 거래를 함으로써 모두의 삶을 뒤집은 사람입니다. 한국병원 의료재단 이사장의 아들로써 에프스포츠그룹 한광훈 회장과 한 가족입니다. 하지만 회장의 신임은 대학 동기 강태인을 향해 있고, 그와 사사건건 대립각을 곤두세웁니다.




그러다 한 사건을 계기로인해서 강태인의 약혼녀 오혜원에게 뿌리치기 힘든 위험한 제안을 하게되는데, 이것이 차은동, 강태인, 호예원 세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는 사건이 됩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위험한 약속의 박하나는 극 중에서 복수뿐만 아니라 자신이 하는 분야에서도 성공을 하고 고세원이 맡은 강태인이라는 역은 배신을 했지만 그에 대한 책임을 지려고 하는 인물인데 과연 이것을 차은동이 알고도 계속해서 복수를 할지 그들의 사랑으로 이어질지는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박하나는 위험한 약속은 평일 저녁드라마인만큼 고구마 같은 전개는 분명 시청자들이 답답해 할 것을 알기에 고구마가 아닌 사이다만 보여드릴 예정이고, 전개가 무척 빠르기 때문에 시청자분들에게 재미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심어주었습니다. 과연 위험한 약속은 어떠한 약속이었는지는 2020년 3월 30일 월요일에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