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트레인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트레인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배우들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윤시윤씨와 경수진씨 나오는 드라마는 많이 보고 있는데 마침 두분이 함께 출연을 하니 저에게는 꼭 봐야할 드라마가 하나 더 생긴 것 같습니다. 윤시윤씨는 이번 드라마 트레인에서는 물불 가리지 않고 강력계팀에서 활약을 하는 형사역할입니다. 이번 드라마의 주제는 평행 세계를 주제로 하는데요, 최근 평행세계를 주제로 한 드라마들이 한 두개 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경수진씨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트레인 몇부작인지와 간략한 소개들 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트레인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트레인 간략 소개


편  성 : OCN 2020. 07. 11 ~ (토, 일) 오후 10 : 30


연  출 : 류승진, 이승훈


극  본 : 박가연


출연자 : 윤시윤, 경수진, 신소율, 이항나, 남문철 등


몇부작 : 12부작


소  개 :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간략 소개


"비 오는 밤, 폐역에 나타난 열차, 버려진 시체!" 폐쇄된 역 부지에서 백골들이 발견된다. 그런데 죽은 피해자가 버젓이 살아 경찰서로 걸어 들어왔다! 이 시신들은 대체 모두 어디서 왔으며, 계속되는 연쇄살인은 누구의 소행인가? '죽었던 누군가가 그곳에는 살아있다!' 살인 사건이 있던 12년 전 밤 한 끗 차이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순간의 선택, 어긋난 만남이 운명을 뒤바꾼 평행세계에서 도원은 감춰진 진실을 쫓게 되는데..




한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이 드라마는 각기 다른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를 대비함 으로써 이야기하려 한다. 매 순간의 선택은 또 다른 세계를 만들며, 사람은 운명이 되어준다는 것을. 우리 삶에 놓인 수많은 선택지들. 수 천 수 만 가지 가능성이 당신 앞에 놓인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어떤 세계에 살고자 하는가? 하나의 선로 엇갈린 두 세계 !




드라마 트레인 인물소개



A세계 서도원(윤시윤)


A세계에서의 서도원은 강력 3팀 팀장입니다. 물불을 가리지 않고 온몸 던져서 범인을 잡아서 남들은 실적에 미쳤다고 수군대지만, 사실 어떻게든 살아보기위해 범인을 잡는 것이다. 이것조차 하지 않으면 숨 쉴 수 없기에... 도원은 아버지로 인해, 마음 한 켠에 항상 죄책감을 떠안고 살아왔다. 범인을 쫓다 다른 세상에 있는 서경과 만난다. 뒤틀어진 세계에서 또 다른 자신의 삶을 대신 살게 된 도원은 모든 걸 걸고 진범과 그날의 진실을 쫓기 시작한다.





A세계 한서경(경수진)


"혼자 남은 날 받아준 유일한 사람, 오빤.. 내가 살아온 이유였어."

모난 데 없이 솔직하고, 당당하게 사랑한다고 고백할 줄 아는 여자. 12년 전 살인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었으나 가족보다 더한 애정으로 서경을 보살펴준 도원을 만나 아픔을 이겨낼 수 있었다. 그러나 마침내 도원에게 고백했던 날 도원은 서경을 떠났다. 그런 도원을 이해할 수도, 도원을 향한 마음을 접을 수도 없는데. 이후, 아버지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되고 또 다른 진실을 쫓기 시작하는데...



오는 7월 11일(토)에 첫 방송 예정인 새로운 OCN드라마인 트레인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살인 사건이 있던 밤에 순간의 선택을 통해서 갈라진 두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 연쇄살인에 개입을 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평행세계이기 때문에 그들의 1인 2역 연기에 집중을 하셔서 보셔도 또 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레인' 제작진은 이항나, 윤복인, 차엽, 남문철은 스펙트럼이 깊은 내공에서 우러나오는 연기력이기 때문에 '트레인'에 대한 미스터리를 더욱 가속화시킬 것이며,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게 될 활약을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관전포인트라고 하였습니다.


트레인 극 중 윤시윤은 이른 나이에 물불 가리지 않고 범인을 잡아내며 강력계 팀장까지 오르게 되었고, 신소율은 서도원이 의지하는 유일한 친구이자 속은 여린 과학수사대요원역을 맡았습니다. 두사람은 15년 동안 우정을 키워온 친구임과 동시에 함께 사건 현장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들의 케미는 또 어떨지 한껏 기대가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