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MBC에서 새롭게 할 드라마인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는 하석진씨와 정말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인 임수향씨가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래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극 중 임수향씨는 형제의 사랑을 모두 받는 '오예지'역을 지수는 이뤄질 수 없는 첫사랑에 가슴앓이하는 열혈 청춘인 '서환'역을 하석진은 동생의 첫사랑을 사랑하게 된 '서진'역할로 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인지와 인물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간략 소개


편  성 : MBC 2020. 08. 19 ~ (수,목) 오후 09 : 30


제  작 : 김진천


연  출 : 오경훈, 송연화


극  본 : 조현경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임수향, 지수, 하석진, 황승언, 김미경 등



내가 가장 예뻤을 때 기획의도


여기,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두 형제가 있다. 가슴 떨린 첫사랑을 형수로 맞이한 남자. 동생의 첫사랑을 무자비하게 차지해버린 남자. 소년은 자라서 청년이 되는 동안에 형은 사라졌고.. 감춰둔 진심이, 눌러둔 욕망이 아우성을 치며 일어난다. 갈 수 없는 길, 건너지 말아야 할 강 앞에서 고뇌는 크고 깊은데 돌아갈 수 없는 남자. 사랑하는 아내를 다시 만나기 위해서 사력을 다하지만, 운명은 그의 갈망을 비웃듯 번번이 귀환을 가로막고 지켜주고 싶던 존재 앞에 돌아갈 수가 없다.




차라리 죽었다 여기길 바라면서 스스로 이별을 선택했지만 생은 아직도 그에게 가혹한 대가를 요구하고 있었다. 금기 앞에서 인간은 스스로의 본성을 극명하게 드러낸다. 한없이 약하고, 끝 간데 없이 강해지기도 하는 모순과 이면을 아픔속에서 실존으로 느끼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 세 남녀의 가여운 사랑은 파멸이 아닌 카타르시스를 불러일으킨다. 세월과 운명 속에서 엇갈리는 한 여자와 두 형제의 사랑. 이를 통해 인간 영혼의 구원에 관해 묻는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소개



오예지(임수향)


그녀는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는 미대생인 환의 반 교생입니다.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캔디' 같은 여자는 아닙니다. 그녀는 참고 참고 또 참지도 않는 잘웃고 잘우는 여자. 감정표현은 솔직한 대신에 뒤끝이 없는 사람. 외로워도 함부로 정은 주지 않고, 그녀는 자꾸 어두워질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잊기 위해서 밝음을 가장하다가 그것이 성격이 되어버리고 태생적인 방어본능은 끈질기게 그녀에게 남아있다.


하지만 양평에서의 생활은 그녀를 바꿔놓게 되는데. 이름처럼 환하게 곁에서 지켜주는 환이와 태양처럼 뜨거운 열기로 다가오는 진. 두형제와의 만남은 굳게 닫히고 정을 쉽게 주지 않았던 그녀의 마음을 열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행복하리라 믿었습니다. 두 형제 사이에서 삼각관계가 어떻게 이뤄질지는 드라마를 통해 확인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서환(지수)


그는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인 진의 동생. 오예지(임수향)을 먼저 만난 것은 환이었습니다. 그녀를 먼저 사랑한 사람도 환이었고, 그는 자신의 고등학교로 교생 실습을 나온 첫날에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게 됩니다. 볼수록 귀엽고, 사랑스럽고, 또 지켜주고 싶은 여자였습니다. 그러나 예지에게 환은 남자가 아니라 그저 단순한 학생이었고 그녀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녀가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진 걸 알게되었는데, 그 다른남자는 바로 자신의 형 진이었습니다. 자신은 미술 교생인 예지를 위해서 아버지의 공방에 데려왔지만, 그것이 결국 형과 예지를 엮어주는 계기가 되고맙니다.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환은 형에게로 기울어지는 그녀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서 학생이 아닌 남자로서 다가가게 되는데..



서진(하석진)


그는 자유로운 영혼의 레이서인 환의 형입니다. 환이가 은은한 달이라면 서진은 빛나는 태양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압니다. 사실 더 약한 쪽은 진이라는 걸. 환이 모든 고통과 자신의 눈앞에 놓인 운명을 인정하고 좀 더 깊어지기 위해서 살아간다면 진은 보고 싶지 않은 것들을 외면하고, 밖으로만 달려가는 캐릭터 입니다.


강해지기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인간의 한계에 도전을 하는 일들을 즐기는 서진. 하지만 아버지의 사고 이후에 마음에 얹힌 공허함은 좀처럼 채워지지 않고, 진은 환의 마음을 알면서도 예지에게 다가가게 됩니다.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자신과 그녀가 서로를 지켜 줄 수 있다는 것이라 믿었기에..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한 여자를 두고 펼쳐지는 형제의 아슬아슬한 삼각 멜로와 엇갈린 운명의 소용돌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드라마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이 3명이 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들을 담아 설렘을 표현했습니다. 그들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에는 임수향은 풍경이 되게 예쁘고 자연경관이 어우러지는 곳에서 첫 촬영을 하게되서 너무나 편하게 찍었다며 현장 분위기에 대한 칭찬을 하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