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도도솔솔라라솔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도도솔솔라라솔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고아라씨를 드라마에서 보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대표 역할을 하셨던 김주헌씨도 출연을 하게 되면서 방영전이지만 벌써 많은 관심들을 보이고 있는데요, 역시나 예지원씨가 나오길래 로맨틱코미디 일것 같았는데 역시나 그 예측이 맞는것 같습니다. 소재는 피아노와 함께 나오게 되는데요 과연 도도솔솔라라솔 이라는 뜻은 어떤 뜻인지 몇부작인지와 함께 간략한 줄거리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간략 소개


편  성 : KBS2 2020. 08. 26 ~ (수,목) 오후 09 : 30


연  출 : 김민경


극  본 : 오지영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이순재 등


소  개 :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



도도솔솔라라솔 기획의도


우울과 분노와 무기력이 넘쳐나는 시대. 사랑으로 위로받고, 기쁨을 찾아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슬픔을 간직한 채 라라랜드(라라의 피아노학원)에 모인 라라, 준, 은석처럼 말입니다. 인생의 어두운 터널을 지나던 무서운 순간, 누군가는 생애 첫사랑을 하였고 누군가는 그 고귀한 사랑으로 위로받고 성장하였으며 누군가는 사랑의 소용돌이 속에서 시들었던 삶이 싱싱하게 되살아났습니다. 서로에게 별이 되어 찬란하게 그 시간들을 지켜주었습니다. 사랑하고 또 사랑받는 당신, 당신은 나의 반짝반짝 작은 별입니다.




누구나 들어봤을 선율 '반짝반짝 작은 별'의 계이름이다. 이 동요의 원곡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C장조 12 Variations on "Ah, vous dirai-je,Maman"K.265로서 1778년 모차르트가 여행도중 프랑스 파리에서 우연히 들은 프랑스의 옛 민요에 열 두개의 변주를 붙인 피아노곡입니다. 원곡은 우리가 부르는 가사와 다르게 사춘기로 접어든 딸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이야기를 어머니에게 털어놓는 사랑의 노래입니다.



'도도솔솔라라솔'에는 고아라와 이재욱이 전에 없던 신선한 케미를 보여줌으로써 유쾌하고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오는 8월 26일에 첫 방송을 하는 이 드라마는 그들의 특별한 채무관계를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관계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메인포스터에는 피아노 앞에 나란히 앉아서 두사람의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내겐 너무 러블리한 채무자'라는 문구가 써져 있으면서 시청자들에게 호기심을 자극시켰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인 구라라(고아라)와 함께 알바를 잘하는 선우준(이재욱)의 스토리인데요, 각자의 상처들과 비밀들을 안고 작은 시골마을의 피아노학원인 라라랜드에 모여들게 되면서 로맨스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이와 함께 피아노 선율이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감성까지 자극을 할 예정입니다. 고아라는 극중 인생의 쓴맛을 보고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게 되는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고아라뿐만 아니라 예지원, 이순재, 신은수 등등이 드라마 곳곳에 등장을 하면서 다채로운 이야기를 보여주기 위해 등장을 하였는데요, 가장 먼저 드라마에 떴다하면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예지원은 라라랜드와 이웃한 진헤어를 운영하며 딸 진하영(신은수)를 홀로 키우는 워킹맘 진숙경 역할을 하였습니다. 그와 동시에 이순재는 폐지를 줍는 의문의 할아버지 김만복씨를 맡게 되었습니다. 과연 의문의 폐지줍는 할아버지인 이름부터 수상한 김만복씨에게 숨겨진 비밀은 어떤 것일지..


도도솔솔라라솔은 때론 웃음과 감동과 함께 긴장감까지 증폭시켜줄 감초 배우들이 많기 때문에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서이숙은 선우준의 엄마인 '조윤실'역할을 맡았으며, 제작진은 로맨틱 텐션이 가득한 이야기와 함께 공감, 웃음을 모두 함께 드릴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기 때문에 분명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며 자신감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할 배우들의 시너지가 흥미롭다, 누구나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해달라"고 밝혔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