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비밀의 남자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KBS2에서 새로하게 될 일일드라마 비밀의남자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는 오랜만에 보는 이채영씨와 엄현경씨가 출연을 하게 되어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는 한 남자가 죽음을 경험하지만 기적을 겪으며 그 이후에 복수를 위해서 사는 이야기입니다. 죽음의 문턱에서 어떻게 살아나고 기적을 겪으면서 과연 그 복수를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극 중에 이채영씨와 엄현경씨는 성격, 외모, 목표가 서로 많이 다른 이란성 쌍둥이로 나오게 되는데요 하지만 한 남자를 둘러싸고 그들의 욕망을 보여주게 됩니다. 서로 같은 시간에 태어났지만 모든게 다른 그들만의 어떠한 갈등이 있을지는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비밀의 남자 몇부작인지와 간단한 인물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밀의 남자 몇부작 & 줄거리




드라마 비밀의 남자 간략 소개


편  성 : KBS2 2020. 09. 07 (월 ~금) 오후 07 : 50


연  출 : 신창석


극  본 : 이정대


몇부작 :  100부작


출연자 :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양미경, 최재성 등


소  개 :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비밀의 남자 인물소개



이태풍(강은탁)


그는 28세의 무직인 청년으로서 어린시절에 큰 사고를 겪으며 7살의 지능을 가지게 된 아름다운 순수한 청년입니다. 그는 유정을 사랑하지만 , 유정과 이란성 쌍둥이 언니인 유라의 계략으로 인해서 유라와 혼인을 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를 모르고 모자라고 부족하다고 말을 하지만 그것으로 인해서 티없이 맑고 순수하기 때문에 그의 주변 사람들을 미소짓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어머니는 누명을 쓰게 되고, 유라는 배신을 하고, 그를 둘러싼 여러가지 음모로 인해서 죽음에 내몰리게 됩니다. 그는 그러던 와중에 가까스로 살아나며 기적을 마주하게 됩니다. 살아난 이후에는 이전의 순수한 청년이 아닌 오로지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살아가게 되는 차가운 남자가 됩니다.



한유정(엄현경)


그녀는 26살의 아르바이트를 하고 사는 여자입니다. 그녀는 대철과 숙자의 딸로서 그녀에게는 이란성 쌍둥이 동생인 유라가 있습니다. 유정과 유라는 같이 태어났지만 서로 성격은 매우 다르고, 그 중 유정은 청초한 회모와는 다르게 쾌활하며 씩씩하고 털털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집안의 가장으로서 자기밖에 모르는 안하무인 유라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게 됩니다.


유정에게는 어린시절에 한집에서 같이 자란 주인집 아들인 태풍이 첫사랑입니다. 태풍의 어머니는 태풍의 신붓감을 찾는다는 것을 알게되고 숨겨왔던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려고 하지만 그녀의 언니인 유라의 계략으로 인해서 태풍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포기하고 맙니다.



한유라(이채영)


그녀는 26살의 춘천방송의 라디오 리포터입니다. 그녀에게는 같은 시간에 태어났지만 다르게 생기고 성격마저 완전히 반대인 유정이라는 이란성쌍둥이 언니이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지녔지만 욕심이 많고 허영기가 가득합니다. 그녀는 가난한 집안 탓에 자신의 능력까지 폄하됨에 괴로워 합니다.




그녀는 신분상승을 꿈꾸고 부잣집 남자의 아이를 임신하게 되지만, 뒤늦게 그 남자는 빈껍데기 였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 이후에는 태풍과 의도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임신했다고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태풍의 어머니인 경혜에게 그 사실이 들통나게 되고 나락으로 떨어지려는 순간에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드라마 비밀의 남자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KBS2에서 새롭게 하는 드라마 비밀의 남자는 일곱살의 지능을 가지게 된 한 남자가 기적을 마주하면서 복수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예고편에서는 카페에서 일하는 유정과 그런 유정과 같이 일하는 태풍, 그런 그를 아름답게 쳐다보면 유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유정을 좋아하며 고백하는 그를 보여줌과 동시에 

태풍과의 사랑을 걱정하는 아빠로 인해서 마음속의 갈등에 괴로워하는 유정의 어두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유정과는 다르게 방송국에서 오디션을 보는 이란성 쌍둥이 동생인 한유라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지만 뺨을 맞으며 막말을 듣고나서는 무엇인가를 결심하게 됩니다. "이 시궁창에서 올라갈 수 있다면 뭐든지 할거야"라는 내레이션을 깔며 엄청난 음모를 꾸미게 됩니다. 영상 말미에는 눈물을 흘리는 유정과 환자복 차림으로 괴한들에게 쫓기며 차 사고를 당하고 물에 던져지게 됩니다. 과연 그들에게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서로 갈등을 겪게 될지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