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드라마 복수해라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복수해라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TV조선에서 하게되는 드라마 복수해라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 등장을 하게 되는 출연진들이 많습니다. 김사랑, 윤현민, 유선 씨가 이번 드라마에서 나오게 되고 정만식 배우님도 영화 이외에 드라마에서 오랜만에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제목만 봐도 어떤 줄거리로 펼쳐질지 느낌이 오듯이 복수에 관한 드라마입니다. 흔히들 생각하는 흥신소가 아닌 남의 복수를 대신 갚아주는 흥신소 ! 살면서 누구나 복수하고 싶은 사람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인간의 욕구를 채워줄 흥신소 ! 과연 이 곳의 사람들에게는 어떠한 복수심이 있어서 이곳을 찾아오게 될지 오늘은 복수해라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복수해라 간략 소개


편  성 : TV조선 2020. 11 21~ (토,일) 오후 09 : 00


기  획 : 정회석


제  작 : 이경식, 주방옥, 강보영


연  출 : 강민구


몇부작 : 16부작


출연자 : 김사랑, 윤현민, 유선, 정만식, 윤소이 등


소  개 :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여주인공이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통쾌한 '미스터리 소셜 복수극' 드라마


드라마 복수해라 기획의도


강해라 복수소에서 당신의 복수를 의뢰받습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남의 손을 빌려야 할 때가 있다. 배우자의 불륜을 잡거나 떼인 돈을 돌려받아야하거나, 그럴 때 우리는 좀 더 신속하고 깔끔한 일처리를 위한 흥신소를 떠올린다. 만약, 내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억울한 일을 당했다면? 돈도 없고, 빽도 없고 가진거라곤 마음속의 울분 뿐일때 누군가 당신의 복수를 대행해 주겠다고 하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복수는 또 다른 복수를 나을 뿐이라지만 억울한 일을 겪고도 피해자가 가해자로 둔갑하는 사건들을 지켜볼 때면 우리 사회의 정의가 바로서지 않는 한 누구라도 언제라도 잠재적 피해자가 되는 것을 피할 수는 없다. 그래서 강해라 복수소가 억울한 이들의 답답한 속을 풀어주고 그것을 바라보는 이들에겐 사이다 같은 청량함을 선사한다.




인생은 관계의 연속이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관계가 형성이 되고 관계와 관계가 얽혀 유기적으로 틀고 틀다 인연또는 악연으로 돌아온다. 이 이야기는 언젠가 필히 맞물리는 날이 오고야 마는 톱니바퀴 같은 인간사에 대한 재구성이다. 마치 나비효과처럼 과거의 날갯짓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고야 마는 인간사. 타인을 향해 던진 말과 상처들이 돌고 돌아 언젠가 자신의 심장에 와 꽂힐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말자. 자신의 이익과 욕망을 위해 타인을 짓밟지 않는 세상이 오길바라며 복수소의 문을 활짝 열까 한다.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소개



이번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윤현민씨는 피도 눈물도 없는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인 차민준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는 의대를 다니던 중에 부모나 마찬가지였던 누나의 스폰서 스캔들에 휩싸이게 되었고 그 후에 행방불명 된 누나를 찾기 위해서 의사가 아닌 변호사의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남편의 계략을 폭로하고 위기에 처한 해라를 구해준 뒤에는 자신이 맡았던 사건 의뢰인들에게 짓밟힌 피해자들의 복수를 의뢰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모습들을 볼때 단순히 승소만 생각하는 것이 아닌 피해자들을 위한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 그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윤현민은 이번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단순히 배우만이 아닌 감독, 스태프분들까지 너무나 유쾌하신 분들이 모여서 좋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여러 작품을 하며 이런 현장 만나는게 쉽지 않고 귀한 현장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이 부분을 너무 자랑하고 싶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같이 연기하는 김사랑씨와 첫 신을 연기하며 연기 할 때 얼굴만 보면 너무 예뻐서 대사를 모두 까먹어버렸다며 에피소드를 소개해주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 김사랑씨는 이번 복수해라에서는 불륜 스캔들에 휘말려서 하루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국민 MC인 이훈석의 아내역할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불륜이 훈석의 계략에 의한 것임을 알고 과거 리포터였던 이력을 활용해서 훈석의 계략을 폭로하게 됩니다. 그 후엔 훈석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 때 변호사를 자처하며 나타난 변호사 민준에게 도움을 받은뒤에 민준으로부터 다양한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의 복수를 의뢰받기 시작합니다.


5년만에 드라마에 복귀를 한 김사랑은 5년이라는 시간이나 된 줄 몰랐고 처음 복수해라 대본을 받았을 때는 다른 제목이었는데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재밌어서 4부 대본까지 한번에 읽고 이후에 감독님을 받고 바로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평소에 강한 캐릭터를 하고 싶었던 김사랑씨는 그것때문에도 출연을 결심하게 된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실제 자신과는 성격적으로는 많이 맞지는 않지만 그 중에서 솔직함은 본인과 비슷하다고 하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연기에 복귀한만큼 이번 드라마 또한 대박나서 계속해서 작품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 복수해라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복수해라는 라이브 복수소! 그렇습니다. 주인공 강해라는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식인 브이튜브 라이브 방송 폭로를 통해서 의뢰인들의 복수를 대행해주기 시작합니다. 법으로 심판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지고 있는 그들에게 맞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의 범죄행위를 라이브 방송으로 내보내서 그들의 민낯을 드러내게하는 것 ! 돈과 권력의 힘으로 감추려고 했었던 가진 자들의 더러운 민낯이 브이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만천하게 드러나게 되고 더 이상 거짓이 은폐되고 사건 피해 당사자들의 억울함이 쌓이지 않는 우리 사회의 정의 구현을 바래본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