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tvN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tvN에서 새롭게 할 드라마인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서의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면서 벌어지게 되는 치정 드라마인데요, 초호화 섬에서의 각자 다른 인생을 살아온 4명의 여자들에게는 서로 어떠한 비밀이 있을까요
지금까지 잘 살아왔던 인생에서 갑자기 끔찍한 비밀이 담긴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고, 그로인해 끈끈한 관계가 파탄이 나면 과연 여러분들은 진실을 받아들일수 있을까요? 이 드라마는 사랑과 결혼 같은 안정적인 울타리에서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외로운 여자들의 성장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하이클래스 간략하게 소개하고 인물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하이클래스 간략 소개"
1. 편 성 : tvN 2021. 09. 06 ~ (월,화) 오후 10 : 30
2. 제 작 : 황창우, 조혜린
3. 연 출 : 최병길
4. 몇부작 : 16부작
5. 출연자 :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 김남희 등
6. 소 개 :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드라마 하이클래스 기획의도"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에 위치한 아이들의 파라다이스, 초호화 국제학교. 이곳에서 만난 각자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네 명의 여자들, '섬'이라는 고립된 공간 속에서 서로 부딪히고 숨겨져 있던 거짓과 비밀 속에서 상처와 아픔들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결국은 가장 믿었던 관계마저 깨지고, 예상치 못한 파국으로 가게 됩니다. 지금까지 잘 살아왔다고 믿어왔던 인생에서 어느날에 엄청난 비밀의 판도라 상자가 열리게 되고, 가장 믿었던 관계가 거짓임이 밝혀지면 어떻게 그 진실을 마주할 수 있을까. 이 드라마는 사랑과 결혼, 가족이라는 안정적인 울타리 속에서 스스로 '진정한 행복'에 대해 질문하고 그 답을 찾아가는 이 시대 외로운 여자들의 성장담이다.
"드라마 하이클래스 인물 소개"
송여울(조여정)
그녀는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입니다.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법조타운 내 '오소리'로 불리운 실력파 변호사. 평범한 집 출신으로 어린 노력 끝에 일류 로펌에 입사를 했고, 자산 운용사 안지용과 결혼했습니다. 행복했고, 신은 노력하는 자신의 편이라 믿었습니다. 하지만 결혼기념일 밤 요트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남편. 여울은 자살인지 사고인지 알 수없는 사건의 유력용의자로 몰리지만 무혐의로 풀려나고 남편은 사망 처리가 됩니다.
그 이후 아들 이찬은 학폭 사건에 휘말린 걸 알고 따돌림 당해온걸 알게 됩니다. 그러던 중 한 국제학교에서 초대장이 날아옵니다. 여울은 고민 끝에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상위 0.1%의 HSC국제학교로 향합니다. 아이가 자유롭게 다닐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엄마들 사이에 여울과 남편의 사건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알지 못했던 남편의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남지선(김지수)
그녀는 호텔 로칸다의 대표이사 사장이자 HSC 국제학교의 학부모 대표입니다. 그녀는 호텔을 소유한 준재벌 집안의 장녀로서 노블레스 오블리쥬의 아이콘입니다. 여자들 사이에서 큰 신임을 얻고 여론을 쥐락펴락하며, 남자 못지않은 배포를 타고났습니다. 그녀는 청담동의 성형외과 원장 사모로 병원확장겸 준모와 준희 두 아이를 데리고 오게 됩니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우아한 미소를 띄우지만, 실은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 걸 절대 참지 못합니다.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아들 준모의 양육권을 쥐었고, 두번째 남편과 딸 준희를 두고 있습니다. 가족은 그녀에게 있어서 모든 것이자 자신을 공고히 해주는 그녀만의 castle 성입니다. HSC국제학교 아이스하키 클럽 창단을 후원한 여울의 과거 전력을 문제 삼으며 학교에서 나가게끔 한다.
이번 드라마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에덴의 동쪽'. '미씽' 등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서 벌써부터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 새로 오픈된 티저영상에서는 남편이 죽은 후 새로운 터전을 마련한 송여울과, 그녀의 조력자가 되어주는 대니 오와 황나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들의 아이들도 친구가 되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들의 절친이 됨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다가 그들을 냉랭하게 쳐다보는 대니 오 "사람을 그렇게 쉽게 믿어서 어떡합니까. 변호사씩이나 되는 분이"라며 분위기 반전을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그는 어떠한 계략을 가지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