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미운우리새끼 송가인, 미우새 아들 중 이상형은 누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2020년 2월 9일에 방송 될 미운우리새끼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국, 박수홍, 이상민 등 여러 아들들의 다사다난한 일상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매번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또한, 미운우리새끼에서 나오는 게스트들이 매번 바뀌기 때문에 누가 나올지 매주 궁금하더라구요.

이번주 미운우리새끼에는 송가인씨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볼까요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는 SBS에서 2016. 08. 26부터 시작을 했던 예능으로써 일요일 오후 9시 05분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엄마가 화자가 돼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서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매번 게스트가 바뀌면서 새로운 화자가 되어 그들의 일상과 같이 모벤져스와 함께 시청을 합니다.





2020년 2월 9일 '미운 우리 새끼'에는 요즘 핫한 트로트가수 송가인이여라~~ 송가인이 게스트로 나옵니다. 그녀는 새로운 트로트 여왕으로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오면서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스튜디오에 송가인이 나타나자 모벤져스의 관심과 애정은 극으로 올랐습니다.


특히 송가인은 평소에 자신의 이상형이 '미운 우리 새끼' 아들등 중에 있다고 밝혔었기 때문에 어머니들 사이에서는 묘한 긴장감까지 돌았습니다. 과연 모벤져스의 마음을 흔든 송가인의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그저 예쁘게만 자랐을 줄 알았던 송가인 또한 과거 부모님에게는 '미운 우리 새끼'였다는 시절이 있었다고 말을 해서 모두 놀랐습니다. 심지어 송가인은 김희철과 비슷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송가인은 이번에 모벤져스를 위해서 그녀의 필살 기술인 노래를 불러줍니다. '엄마 아리랑'과 '사랑가'를 부르면서 또 다시 모벤져스의 관심을 받는데 히트곡 메들리를 들으며 힐링을 하게 되는데..



미운우리새끼 176회에서는 생후 439개월인 깨끗한 것을 너무나 좋아하는 김희철의 중학교 절친인 건희의 집을 찾은 희철, 두명은 한자로 인해 무식 배틀을 벌이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모벤져스는 폭소합니다. 


우주대스타 김희철은 뜻밖의 장소를 찾아가게 되고 처음 보는 광경에 김희철은 멘탈이 나가버리고 도망을 치려고 시도를 하고 , 강철 멘탈인 그에게 대체 어떤일이 벌어지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2월 9일 미운우리새끼에서의 철없는 박수홍은 2020년 1월 1일 새해 첫 날을 맞이해서 동우, 정수, 경식과 대전 맨몸 마라톤에 출전을 하였습니다. 추위에 맞서기 위해서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는데 과연?


마라톤 경기 중에 같이 마라톤을 하던 동우는 갑작스러운 비명을 지르는데 수홍은 그것을 보며 울상을 짓습니다.

과연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아무일도 없었으면 좋을텐데요 ㅠㅠ



생후 526개월인 김종국 벌써 독립을 한지 3년째인 짠돌이 김종국 ! 그의 짠내나는 식습관을 또 한번 공개하고 또 한번 엄마의 맘을 썩힙니다. 이번에는 연애를 너무 안했던 김종국은 양세찬과 함께 연애세포 진단에 나서게 되는데 충격적인 결말에 말을 잇지 못합니다. 그 와중에 양세찬은 전소민과 함께 서로의 속마음을 고백하며 김종국의 연애세포가 눈을 뜨게 될지! 또 한번 김종국의 어머님이 송가인에게 김종국을 어필할지 2020년 2월 9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