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나 혼자 산다 전현무, 1년 만의 화려한 복귀 !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2020년 2월 21일에 방영하는 나 혼자 산다 전현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 나 혼자 산다의 334회에서는 엄청난 고가의 건물의 사면서 건물주가 된 기안84(김희민)와 전현무가 나오는데요 1년만의 복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 복귀가 그의 '나 혼자 산다'의 복귀일지 아니면 그냥 영상에서만 나오는 건지는 방송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전에 전회장으로 '나 혼자 산다'를 지켜줬던 그이기에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방영할 나 혼자 산다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2월 21일 (금)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서는 만화가 기안84때문에 이번에는 전현무가 나오게 됩니다. 이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를 한 후 1년 만에 다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안84에게 스피치 강의를 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이 날 오랜만의 등장하는 사람은 전현무 뿐만 아니라 헨리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헨리는 나 혼자 산다 334회에서는 이사를 결심후에 드림 하우스를 찾기 위한 헨리의 바쁜 하루를 보여줍니다.



헨리는 이날 이사를 위해서 부동산 중개업자를 만나기에 앞서서 뷰로 소문난 지인의 집을 찾아가고 집은 소문대로 채광이 엄청나게 화사하고, 휴식 공간이자 파티 장소로도 활용하는 공간이 펼쳐졌고 그의 눈을 반짝반짝 빛나게 했습니다. 외국 감성이 물씬나는 집이였고 내부에 감탄을 하게 됩니다. 헨리는 이 드림 하우스를 보고 영감이 떠오르고 그 또한 나래바와 같은 헨리 라운지에 대한 야심을 드러냅니다. 과연 헨리 라운지가 탄생할지..




이 날 전현무는 이사한 기안84의 집에 집들이 선물과 함께 방문을 했는데요 기안84는 이전에 문제가 되었던 그의 말 버릇때문에 방송에서 말을 조리 있게 하고 싶다며 토로했습니다.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그의 똑똑한 머리로 뇌섹남이라는 별명까지 있는데요 기안84가 시상식에서 했던 수상 소감 영상을 보면서 잘못된 부분을 날카롭게 지적을 하고 분석을 해줄 예정입니다. 전현무는 이 때 자신의 말실수로 인해서 후회와 반성했던 자신의 경험을 빌려서 참된 깨달음을 전하는데요, 기안84 또한 빠른 습득력을 보여서 시청자들의 감탄을 부를 예정입니다. 전현무의 가르침을 받고 진정성을 가득 넣은 소감으로 전현무의 칭찬까지 받았다는데 과연 어떻게 바뀔까요?



과거 '나 혼자 산다'에서 전회장을 맡아서 하면서 큰 인기를 누렸었던 전현무는 여러가지 개인사정과 방송 스케줄 사정으로 방송에서 하차했었는데 과연 기안84와 어떤 이야기를 할 지 너무 궁금하네요.




나 혼자 산다에서 이전에는 한혜진이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전현무가 나오면서 또 다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아쉽게도 전현무가 스튜디오에서 같이 출연하는 건 아니고 그냥 영상에서만 나오는게 조금 아쉽네요.



'나 혼자 산다'의 황지영PD는 인터뷰에서 "전현무가 스튜디오에 출연하는건 아니다, 오랜만의 출연에 전현무도 어색하지만 너무 편한 느낌이었고, 제작진도 옛날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 오늘 방송을 보시게 되면 전현무와 기안84가 좋은 형,동생이구나라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것 같다" 고 전했습니다. 이를 통해 전현무의 복귀썰도 아주 조금은 가능성이 있지 않나싶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