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사냥의 시간(Time to Hunt) 줄거리 & 개봉일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냥의 시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냥의 시간은 우선 배우부터 너무나 탄탄해서 개봉도 하지않았는데 엄청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기생충으로 엄청난 화제인 최우식과 3년만에 복귀를 한 이제훈과 그 이외에도 안재홍, 박정민, 박해수 등 엄청난 대세 배우들이 총집합하였습니다.


그리고 <사냥의 시간>이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에 공식 초청되면서 전세계적인 관심까지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에 기생충에 이어서 또 한번 엄청난 명작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기대감이 생깁니다. 이번 영화는 희망이 없는 도시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청년들의 삶과 그들의 이야기에 주목을 하면서 관객들에게 엄청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재미를 줄예정이라고 합니다.





사냥의 시간




1. 영화 사냥의 시간 간략소개


장  르 : 스릴러


개봉날짜 : 2020. 03 개봉


상영시간 : 134분


감  독 : 윤성현


출연자 :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




2. 영화 사냥의 시간 간략 줄거리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3. 영화 사냥의 시간 제작노트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X박해수

대한민국의 대표 청춘 배우들의 이유 있는 선택 ! 폭발적 시너지!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4명의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들이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 입니다.


먼저 한계가 없는 캐릭터 변신과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는 이제훈은 '준석'역으로 3년만에 스크린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의리와 패기로 친구들을 이끄는 강렬한 모습으로 또 한번의 인생캐릭터를 예고했습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로 매번 드라마때마다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는 안재홍은 친구들을 위해 위험한 계획에 앞장서는 '장호'역을 맡았습니다.




<부산행>과 <기생충>으로 매번 영화할 때마다 대박을 내는 최우식은 가진것은 의리 뿐인 반항아 '기훈'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이번에도 캐릭터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대중과 평단에게 친구들과 가족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양자물리학>으로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박해수는 친구들을 뒤쫓는 추격자 '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의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캐릭터로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4.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


우선 그들은 엄청난 절친입니다. 준석, 장호, 기훈, 상수는 서로를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친구들이였고 준석은 감옥에서 지내다가 나오게 됩니다. 그들은 세상을 비판을 하였고, 그들은 그들의 삶을 바꾸기 위한 시도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도박장을 터는 것이였고, 결국 그들은 총을 가지고 도박장을 털기 시작하고 터는 것을 성공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정체는 곧 탄로가 나게 됩니다.




도박장이 털린 것을 알고 조직에서는 엄청난 헌터인 추격자 '한'을 그들에게 보냅니다. '한'은 한번 사냥감으로 정한 사람은 무조건 죽이는 잔혹한 킬러입니다. '한'이 도박장을 턴 4명의 친구들을 타겟으로 잡고 움직이기 시작하고, 그들과 싸우기 시작합니다. 도박장을 털고 밝은 미래를 보다가 갑자기 떨어진 100% 성공률의 추격자 '한', 과연 '한'의 추격을 따돌리고 그들은 다시 전의  삶으로 돌아가서 행복한 삶을 꾸릴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예고편에서는 추격자 '한'에 의해서 '준석'(이제훈)이 계속해서 위기에 봉착한 모습이 보이는데요 과연 그들 모두 한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 혹은 한에게 전멸을 당할지 궁금하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2월26일 개봉이였던 사냥의 시간은 3월로 개봉이 미뤄졌다고 합니다..ㅠㅠ 아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 기다리고 더 재밌게 영화보는 걸로 합시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