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영화 반도, 부산행 그 이후의 이야기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영화 반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부산행을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부산행 그 이후 4년동안 지나고 난 후에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인데요, 이번 반도의 1차 예고편이 전세계로 퍼지면서 또 다시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주연배우로도 강동원, 이정현씨 나오고 권해효씨와 김민재씨까지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지 않을까싶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대만에서도 부산행은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반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반도, 부산행 그 이후의 이야기




1. 영화 반도 간략소개


장  르 : 액션, 드라마


개봉날짜 : 2020. 올 여름 개봉


감  독 : 연상호


출연자 : 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등


소개 :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의 세계관은 부산행과 같은 세계관인데요, 2016년에 개봉을 한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은 한국 좀비 영화로써의 서막을 열었었습니다. 좀비는 B급영화라는 다소 진부한 소재로써 좀비 영화를 많이 만들지 않았던 우리나라였지만 이 같은  선입견을 깨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서 1200만명의 관객을 불러 일으킨 부산행 해외에도 160여개국에 판매를 했고,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1억 4000만 달러 한화로 약 1708억원을 거두었으며 우리나라의 좀비 영화로서의 힘을 보여줬습니다.




이외에도 킹덤이라는 영화로 넷플릭스에 공개를 하면서 또다시 좀비 영화가 붐인데요, 최근에 나온 킹덤2는 미국의 포브스(Forbes)에서 지금까지의 좀비물 중 최고라며 칭찬을 했습니다. 이처럼 한국의 좀비영화가 점점 발전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올해 여름에 개봉을 하는 반도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4월 2일 공개된 반도의 1차 예고편에서는 황폐해진 반도의 모습을 시작으로 강동원, 이정현 등의 주인공들이 소리와 빛에 더 민감해지고 반응속도가 빨라진 좀비들과 인간성을 상실하고 좀비들을 이용하는 그들의 무리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모습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의 부산행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되고,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주는데요, 이를 알아주듯이 미국의 매체 인디와이어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개막이 연기된 제 73회 칸영화체의 초청이 예상되는 것을 선정했는데 그 중에 유일하게 '반도'가 포함되어 있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반도에서 과연 이정현, 강동원이 얼마나 좀비 영화를 살려줄 수 있을지 공유에 이어서 강동원이 액션씬을 보여주면서 많은 관객들을 끌어모을 수 있을지 그때까지는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한국 이외에도 많은 나라들에서 반도를 기다리고 있으니 K좀비 열풍을 이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