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야식남녀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JTBC에서 새로하게 될 월화 드라마인 야식남녀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합니다. 오랜만에 정일우씨가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였습니다. 최근 편스토랑에서 큰 활약을 펼치던 정일우씨가 드라마도 어쩌다가 음식 드라마를 맡게 되었네요. 야식남녀는 절망 끝에서 선 청춘들이 눈물과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정일우씨 뿐만 아니라 카라의 멤버였던 강지영씨까지 출연을 하니 관심이 가네요. JTBC는 최근 부부의 세계로서 또 한번 재미있는 드라마가 끝났는데 과연 그 뒤를 이을 또다른 재미있는 드라마가 탄생했을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야식남녀 몇부작 & 줄거리




1. 드라마 야식남녀 간략소개


편  성 : JTBC 2020. 05. 25 (월,화) 오후 09 : 30


연  출 : 송지원


극  본 : 박승혜


몇부작 : 12부작


출연자 :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김승수, 김수진 등


소개 : 돈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된 거짓말과 그 거짓말로 인해 자신이 사랑하게 된 여자를 궁지로 몰아넣고, 또 그 거짓말로 인해 자신을 사랑하게 된 남자에게 상처를 주는 한 남자의 이야기



2. 드라마 야식남녀 기획의도


"우리 비스트로에 오는 손님들은요. 늦게까지 하루 일과에 시달렸을 사람이라 생각해요. 그 분들이 고단한 하루 끝에 아주 잠깐이라도 , 설렜음 좋겠어요." 하루의 끝자락, 맛깔나는 음식과 따뜻한 미소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Bistro'의 주인 진성. 연이어 불어닥친 불행으로 가게를 잃을 위기에 처한 진성은 비스트로의 단골손님인 아진이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의 출연자를 구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오디션까지 열어서 출연자를 물색하던 아진의 앞에 참가자로 나타나는 진성,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서 시작한 거짓말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서야 진성은 깨닫는다. 자신에게 진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절망 끝에 선 청춘들이 눈물과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통해서 삶에 있어서 정말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말해보고자 한다.






3. 드라마 야식남녀 인물소개


박진성(정일우)


그는 심야식당 'Bistro'를 운영하는 야식 힐링 셰프입니다. "그분들이 고단한 하루 끝에 아주 잠깐이라도, 설렜음 좋겠어요."라는 생각을 하며 그는 엄마를 일찍 여읜 탓에 집안 살림을 도맡아 했고 어린 동생을 위해 요리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요리사의 꿈을 키우며 그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낮에는 고사장의 형제식당에서 일을 하고, 밤에는 형제식당을 작은 비스트로로 변화를 싴켜서 주종만 고르면 안주는 셰프 마음대로 주는 독특한 콘셉트의 심야식당을 운영 중입니다.


그는 손님들이 자신이 만든 음식을 먹고 웃을 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나이다. 그러던 어느날에 단골손님인 아진이 '야식남녀'라는 프로그램의 호스트 셰프를 구한다는 얘기에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는 과연 위기에 처한 비스트로를 구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김아진(강지영)


그녀는 계약직 조연출이자, 프로그램 <야식남녀>의 PD입니다. "기회조차 안 줘보고, 저를 평가하세요?"라고 하는 당찬 여자입니다. 그녀는 웃기 잘하고, 술을 좋아하고, 특히 음식을 사랑합니다. 해야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화끈ㄹ한 인물이고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그녀이지만 CK채널 예능국 계약직 4년차 조연출로서 연출 데뷔조차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회식자리에서 자신의 기획안에 대해서 태클 거는 본부장에게 똘끼에 가까운 객기를 부린 덕에 연출 데뷔의 기회를 얻게됩니다. 단, 24시간 안에 프로그램에 딱 맞는 셰프를 구하지 못하면 연출 데뷔는 커녕 계약직 조연출 자리마저 빼앗긴다는 조건으로, 그녀는 과연 연출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강태완(이학주)


그는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의 천재 디자이너 입니다. "패션과 코스튬은 종이 한 장 차이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 속에서 담긴 그의 예리한 시선, 타고난 눈썰미와 남들은 모르는 피나는 노력으로 이미 자신만의 커리어를 탄탄하게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개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은 물론 CK채널의 간판 프로그램인 패션 디자이너 서바이벌 '체인징유'의 멘토이자 메인 진행자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쉬울 것 없던 태완에게 어느 날에 진성이 찾아오게 됩니다. '야식남녀'로 대중 앞에 나서는 불안함을 내비치며 태완에게 자신의 방패가 되어달라 부탁을 하게 되고 그렇게 태완은 진성의 부탁을 받고 야식남녀에 합류하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오는 5월 25일에 방송되는 야식남녀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JTBC의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 열혈 피디 아진, 잘 나가는 천재 디자이너 태완의 좌충우돌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립니다. 흔한 쿡방과 많이 봤던 삼각 로맨스와는 다른 전개로 통통튀는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제대로 경로를 이탈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시작은 순하게 셰프 박진성의 음식 철학으로 그가 만든 따뜻한 국수 한 그릇으로 계약직 PD 김아진의 설움도 스르르 녹아버리고, 진성의 속 깊은 마음을 본 후 그들에게는 생각지도 못한 사건이 터지기 시작합니다.


진성의 'Bistro'는 문 닫을 위기에 처하고 , 아진 또한 객기로 인해서 프로그램 셰프를 구하지 못하면 계약직 마저도 없어질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렇게 진성이 살길은 이것 뿐이라며 아진이 기획한 프로그램의 오디션에 등장을 하게 된다. 부부의 세계에서 큰 인기를 몰며 관심을 받고 있는 이학주가 이곳 야식남녀 에서는 로맨티스트 디자이너로 활약을 하는데요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떤 평범하지 않은 관계가 될지 궁금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