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불새 2020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SBS에서 새롭게 하게 될 일일드라마 불새 2020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일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홍수아씨가 이번 드라마의 주인공을 하게 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홍수아씨는 10년전에는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자랑하던 재벌가에서 한순간에 몰락해버리지만 다시 한번 비상을 꿈꾸는 불새가 되고 싶은 이지은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사랑은 타이밍이다 라는 것을 절실하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10년만에 서로의 부와 권력이 완벽하게 바뀌어 버리면서 서로에게 생기는 감정들을 어떻게 해결을 하게 될지 정말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오늘은 불새 2020 몇부작인지와 인물소개, 간략한 줄거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새 2020 몇부작 & 줄거리




1. 불새 2020 간략 소개


편  성 : SBS 2020. 10. 26~ (월~ 금) 오전 08 : 35


연  출 : 이현직


극  본 : 이유진


몇부작 : 120부작


출연자 :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성현아 등


소  개 :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 역전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드라마



불새 2020 기획의도


만약에 내가 그 사람을 지금 만났더라면...! 사랑은 타이밍이다. 옛사랑을 덜 사랑했기 때문에 헤어진 건 아닐 것이다.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듯이 서로의 상황이 맞을 때, 그때라는 것이 평생의 짝을  정해주는 것 같다. 사랑했지만 그때라는 것이 아직은 아니었기에 헤어졌던 한 남자와 한 여자. 그리고 그 남자와 그 여자는, 십 년이라는 세월이 흘러서 다시 만나게 된다. 게다가 운명은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상황을 서로 뒤바꿔 놓아지게 된다. 천방지축 부잣집 공주님이었던 여자는 이제 생활고에 허덕이는 처지가 되었고 가난했던 남자는 부를 거머쥔 기업가가 되었다.


이제 두 사람은 세상을 예전과는 다른 눈으로 보고있다. 철부지였던 여자는 인생을 배우며 성숙해졌고 뒤틀리기만 했던 남자는 성공을 통해서 너그러움을 알았다. 그리고 비로소 서로를 이해하게 되면서  두사람은 사랑의 타이밍이 맞게된다. 사랑에 대한 타이밍! 어쩌면 그 타이밍은 서로를 이해하며.. 오래 참는 사랑을 배우기 시작한... 그 시점부터인지도 모른다는, 이야길 전하고 싶다.






드라마 불새 2020 인물소개



이지은(홍수아)


이지은은 부친의 죽음과 이혼으로 인해 인생이 바닥까지 추락하지만 눈부시게 비상을 하는 불새 같은 여자입니다. 그녀는 특권층의 재벌, 막강한 부와 권력을 가진 재벌 딸로서 태어났습니다. 게다가  똑똑하고 유머러스하며 군살 한 점 없는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부지럼까지 갖추고 있는  여자입니다. 그러던 어느날에 자존심 강하지만 자신을 전혀 특별하게 대하지 않는 장세훈에게  빠지게 되고선, 그를 갖기위해서 임신이라는 초 강수를 두며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하게 됩니다. 신혼 생활을 하며 부모님과 남편과의 갈등속에서 오해는 쌓여가고 그로인해 유산까지 하게 되며 이별을 통보하게 됩니다. 그 후 모든것이 오해라는 것을 알게되고 남편을 다시 찾아가던 도중 뒤쫓아 오던 부친이 사고로 죽게 되며 집안이 몰락하게 됩니다.


10년 후, 재벌가에서 이제는 다른 사람의 집안일을 도와주는 하우스 헬퍼가 된 그녀는 아픈 만큼 성숙해지며 빚더미를 짊어진 채 고된 하루를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에 그녀의 행복을 빌어줄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의 이름은 서정민! 10년 전 그녀와 잠시 정략 결혼 혼담이 와갔었던 서정인의 쌍둥이 동생이었고, 형 서정인은 사고로 떠나보내게 되며 서로 연민을 갖추게 되며 거리가 좁혀갑니다. 하지만 그러던 와중 전남편인 세훈은 버젓이 이지은이 예전에 살았던 저택을 사들이면서 헬퍼와 고객으로서 만나게 된다. 그 이후 그녀는 분노하며 복수를 하기로 마음먹습니다.



장세훈(이재우)


그녀를 사랑해서.. 그녀를 선택해서.. 자신을 바꿨던 남자. 미쳐야 미친다. 모바일 붐을 탄 천연 화장품 회사인 코스메틱 체로키로서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된 벤처기업가 입니다. 10년 전에 윌리엄 장이라는 이름을 갖기전에 그의 이름은 장세훈! 어려서부터 영재소리를 듣고 살았고, K대 경영학과를 수석으로 입학했지만 , 암 투병중이던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바로 자퇴를 하게 됩니다. 해고 복직 투쟁 위원장인 아버지를 두어서 대기업 취직은 물건너 갔었고 그는 결국 목공예품 공방을 하던 엄마의 손재주를  물려받아 가구를 만들면서 소박한 인생을 살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그러다가 재벌가 이지은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을 하게 되지만 자신의 아이는 유산까지 하게되고 자신을 가차없이 버린 이지은에 대한 비극을 겪게 된다. 그 후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게 되고서는 성공의 절정의 순간 서린 그룹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해온다. 10년 만에 그렇게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제일 먼저 이지은이 살았던 저택을 사들인다. 그렇지만 바로 든 생각은 그녀를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 영원히 아물지 않는 상처로 각인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아직도 그녀를 사랑하고 있는 중인지도 모른다. 과연 그들의 사랑이 순순히 다시 이뤄질 수 있을까?



불새 2020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SBS 새 아침드라마인 불새 2020, 이번 드라마는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작으로서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에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입니다. 이번 새롭게 나온 영상 에서는 홍수아와 이재우의 운명같은 만남을 보여주었고 집안 차이로서 홍수아를 밀어내는 이재우가 결국엔 사랑을 인정하고 뜨겁게 사랑하게 되지만 집안 차이와 주변의 극심한 반대에 힘들어하던 이재우는 결국 이별을 전하게 된다. 그 후 10년후에 서로의 상황은 뒤바뀌게 되고 또 다른 남자가 나타나서 지은씨 제가 가로채도 되겠습니까?' 라고 하며 삼각관계를 예상하였습니다. 이번 SBS 드라마도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