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2020 미드 추천 작품 BEST 5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요즘따라 넷플릭스에 제가 많이 빠져있습니다. 그만큼 드라마도 많이보고 영화도 많이 보고있습니다. 저는 성격상 드라마를 하나보면 며칠내로 그것을 시즌 전체를 다봐버리는 성격에..

쉽사리 하나를 선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저도 2019 미드 추천 작품도 찾아보고 2020 미드 추천 작품도 찾아보면서 재밌는 작품들을 찾곤 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너의 모든것 시즌 1,2 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제 미드 추천 작품들 보시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2020 미드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2020 미드 추천 작품 첫번째

종이의 집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의 발표에 따르면 미영어권 드라마 중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와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종이의 집이라는 의미가 뭘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종이의 집은 말 그대로 종이가 많은 집 즉 종이는 돈, 돈을 만드는 조폐국, 또는 은행을 얘기합니다.


그들은 서로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채 그들을 서로 도시이름으로 부릅니다. 예를 들어 도쿄, 헬싱키, 나이로비, 리우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를 통괄하고 계획한 천재 '교수'와 나머지는 범죄자들을 모아서 만든 조직입니다. 모든 일을 계획하고 일어날 일들까지 계획해서 대처하는 방법을

교수가 공범들에게 5개월동안 알려주며 그들은 조폐국에서 돈을 가져가기 위해 점령합니다.

 


종이의 집 시즌 1,2에서는 스페인 조폐국을 털러갑니다. 그들의 목적은 하나 24억유로를 약 3조를 가지고 나가는 것 그들이 만들어 놓은 출구로 그 돈을 가지고 나가는 것이 그들의 목적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생각해놓은 일들만 일어나지 않는것이 세상 일이라서 많은 갈등도 생기고 뜻밖에 사랑이야기도 나옵니다. 범죄자와 사랑에 빠지는 스톡홀름 증후군이라는 것도 나오게 됩니다.

교수와 대치하는 경찰 라켈과도 싸우고 사랑도 하면서 시즌 3를 정말 궁금하게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즌 3에서는 스페인 조폐국에서 엄청난 돈을 훔치고 달아난 그들을 계속해서 추적해온 경찰들. 그리고 결국 리오는 핸드폰 사용으로 인해 그들에게 위치가 발각되면서 그들에게 잡혀

인질로 잡히게 됩니다. 그래서 교수는 다시 멤버들을 모두 소집해서 스폐인 국립은행을 털려고 합니다. 시즌3에서는 시즌 1,2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인물도 나오고 새로 멤버로 합류하는 사람도 있으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뜻밖에 종이의 집 시즌3에서는 축구선수 네이마르가 수도승으로

나오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종이의 집 시즌4는 2020년 4월 방영 예정입니다.






2020 미드 추천 작품 두번째는

너의 모든 것(YOU)




너의 모든 것은 제가 가장 최근에 봤던 미드로써 너무나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이 미드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써 제목만 봐서는 사랑이야기 인가? 하지만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가 사랑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보여줍니다. 중간중간에는 주인공인 조의 생각을 독백처럼 나오면서 그의 행동을 혼자 합리화 하는 장면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 1에서는 귀네비어 벡이라는 작가 지망생을 좋아하게 됩니다. 조 또한 책을 많이 좋아하고 서점에서도 일을 합니다. 그러한 그녀에게 빠져서 그는 정말 많은 살인도 하고

몹쓸 짓도 많이 합니다. 그런 짓을 할 때마다 혼자 합리화를 하고 치밀하진 않지만, 범죄들이 어찌저찌 걸리지 않게 되고 모두 잘 피해갑니다. 서점 지하실에 그만의 감옥을 만들어서 그의 숨겨진 본능들을 벡이 알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로 스토리 진행이 됩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2에서는 귀네비어 벡과의 사랑을 끝내고 LA로 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너의 모든 것 시즌 1보다 훨씬 많은 인물들과 엄청난 반전들이 숨어 있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즌 1보다는 시즌2가 훨씬 더 재미있고 긴장감 넘쳤던 스토리였습니다.

정말 시즌2 반전은...ㄷㄷ 궁금하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2020 미드 추천 작품 세번째는

위쳐




넷플릭스로 나오기 전부터 게임으로도 많이 알려져있던 위쳐는 나오자마자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헨리 카빌 이라는 배우 슈퍼맨에서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였습니다. 어디서 봤나 했더니 슈퍼맨에서 봤더라구요


위쳐에서는 마법사, 괴물, 인간, 요정 등 여러 종족들이 나오면서 정말 게임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스토리 진행하는게 시간의 순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많이 헷갈리는 면이 있지만, 거의 끝날 때쯤 이해가 되는..그런 수고스러운 면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위쳐에서는 어두운 분위기의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진 암흑의 시대가 배경이라서 어쩔 수 없을 것 같긴 합니다.

감정이 없는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과 맞닥뜨리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시즌 1에서는 게롤트와 시리가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와는 어떻게 인연이 되는지 첫 시작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위쳐 시즌 1결말은 게롤트와 시리가 만나면서 끝이 나게 됩니다.


제 생각으로는 반지의 제왕 같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넷플릭스 위쳐도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020 미드 추천 작품 네번째는

루시퍼 




현재 시즌 4까지 나온 작품으로써 흔히들 알고 있는 루시퍼 즉 악마가 지옥에서 지루함을 느끼고 지상으로 내려와서 살게 됩니다. 지상에서 생활을 하면서 클로이 형사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형사를 도와서 사건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그는 악마의 능력, 사람들의 열망, 원하는 것들을 루시퍼에게 말하게 하는 능력을 이용하고 죽지 않는 루시퍼, 하지만 클로이가 가까이 있으면 상처도 입고 피도 나서 이로 인해 여러가지 문제도 생깁니다.



루시퍼 이외에도 첫 여성인 이브, 그리고 루시퍼의 형제 아메나디엘도 나오니 성경이나 이런걸 잘알고 계신분도 재밌을거고 성경을 모른다고 하셔도 사건 해결하는 것도 재미있으니 안보셨으면 꼭 루시퍼 추천해드립니다.


루시퍼 시즌 4까지는 정말 여러명의 사랑이야기가 나오는데 결국 아메나디엘도 아기를 낳고서 지상에 안착하게 됩니다. 루시퍼는 시즌 4 결말에서 결국 다시 지옥으로 돌아갔는데

과연 다시 시즌 5에서는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루시퍼 시즌 5는 확정이 되었고 올해에 촬영을 시작 할 것 같습니다.








2020 미드 추천 작품 다섯번째는

기묘한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는 마치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이 많았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우선 주인공들로써 아이들이 문제들을 해결하려합니다. 하지만 문제들은 생각보다 거대한 조직 나라에서 실험을 하고 있는 것이였고, 이에 관련되어 한 아이가 실종이 되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기묘한이야기는 현재 시즌3까지 나왔으며 실험을 통해서 능력을 얻은 일레븐이 핵심입니다.

이 아이만이 나라에서 만들어낸 지하세계와의 출구를 열고 닫을 수 있는 능력자이며 이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어린아이들의 케미와 연기도 기대가 될만큼 좋습니다. 이 중 화제가 되었던 것은 일레븐 역의

밀리 바비 브라운은 에피소도 1편당 한화 4억 정도를 받았는데 인기를 얻고 시즌3에서는 출연료가 33억원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서 2020미드 추천 작품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