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정말 보고 추천드리는 명작입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겨울의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정말 날씨도 추워지는 만큼 집에서 나가기가 싫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본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 정말 너무 재미있어서 시즌3까지 정주행을 해버린 작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그 중에서 저는 종이의 집 이라는 작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인 종이의 집은 크게 8명의 인물로 보여집니다 교수를 기준으로 나머지는 도시 이름으로 불리게 됩니다. 예를 들어 베를린, 도쿄, 모스크바, 나이로비, 헬싱키 등등 입니다.


제목인 종이의 집은 그 뜻은 사실 처음에는 몰랐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시즌 1,2 는 조폐국을 터는 내용입니다. 조폐국 = 돈을 만드는 곳 = 종이의 집 입니다




스페인 드라마이다보니 스페인어가 거의 대다수인데요 교수의 그 변장목소리로 경찰과 상대할때는 섹시하기까지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베를린의 카리스마도 볼만 합니다.


교수는 예전에 아버지가 은행을 털다가 경찰에게 총을 맞아 죽고나서 이 계획을 하게 됩니다. 교수의 계획은 정말 완벽하리 만큼 경찰의 행동을 예측하고 그에대한 모든 대비책이 있습니다.


보면서 헐.. 잡히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도 드시겠지만 맘 놓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승리는 교수!



경찰이 이 큰 조폐국을 제압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모든 인질들에게 본인들과 같은 가면을 씌워 누가 누군지 모르게 해서 총을 못쏘게 합니다. 중간중간 위기도 생기고, 그들만의 갈등도 생기면서 정말 재밌는 상황이 많이 벌어집니다



처음에는 조폐국에 있는 돈을 모두 털어서 도망칠 계획이구나 했는데 그게 아니라 조폐국을 점령하고 며칠의 기간동안 인질들을 통해 돈을 만들어 찍고 그들만의 통로를 통해 빠져나가게 됩니다.


정말 이 시나리오를 쓴 작가님까지 존경하게 되는 작품입니다.



그들은 그들만의 규칙을 만들어서 조폐국을 점령하는데요 물론 규칙은 깨라고 있는거니깐 누군가 꼭 깹니다. 그렇게 되지만 교수의 순발력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조폐국 안에서의 일은 그들이 알아서 해결도 잘합니다



정말 여기서 큰 문제는 그들만의 갈등이 컸습니다. 저런 갈등이 생기지 않았다면 충분히 더 수월했을거 같지만 물론 이러한 갈등도 모두 작가님의 머리속에서 다 그려졌겠죠


드라마에서 암덩어리도 분명히 등장합니다. 여러명이라서.. 그건 여러분이 판단 잘해주실겁니다.



영화 중간중간에 이러한 19금씬도 등장하면서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합니다. 금칙인 사랑을 한 둘에게는 문제가 생기고 해결하는 걸 보는것도 또다른 재미일 것 같습니다.




이 커플 이외에도 스톡홀름 증후군으로 인해 사랑에 빠지는 비서가 시즌3에서는 같이 은행을 터는 인원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또 다른 인원은 비밀로 하겠습니다. 반전이 있어야 드라마가 더 재미있으니깐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들을 많이 찾아봤던 것 같습니다. 정말 저는 여러 편을 봤지만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주세요 하면 딱  종이의 집이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시즌 3, 시즌 4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인 '종이의 집' 시즌 3는 현재 모두 나온 상태이고 시즌4는 올해 12월 아니면 내년 초에 다시 시작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강추강추 드립니다! 보시면 헤어나올수 없으실 겁니다 저 믿구 꼭 종이의 집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