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최신영화순위 BEST 5 , 2020년을 밝힐 작품 5가지 !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2020년 2월 8일 기준으로 최신영화순위 BEST 5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2월 둘째주 기준으로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최근들어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영화관에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얼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끝이나면 좋겠네요...ㅠㅠ

최신영화 순위 하나하나씩 간략한 줄거리와 함께 그 후기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2월 기준 최신영화순위 차트입니다. 저는 이 중 5가지를 골라서 여러분들께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봤던 작품으로써 괜찮았던 작품들과 별로였던 작품을 섞어서 설명을 드릴텐데요 제 후기를 보시고 잘 판단을 하시고 영화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위 영화에서 클로젯, 버즈 오브 프레이,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조조 래빗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영화순위 첫번째 - 클로젯




1. 최신영화순위 첫번째 클로젯 간략 소개


장  르 : 미스터리, 드라마


개봉날짜 : 2020. 02. 05 개봉


상영시간 : 98분


감  독 : 김광빈


출연자 : 하정우, 김남길, 허율, 박성웅




2. 최신영화순위 첫번째 클로젯 간략 줄거리


벽장 문이 열리고, 아이가 사라졌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하정우)과 그의 딸 이나(허율) 상원은 소원해진 이나와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

 



상원은 이나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지만 어긋난 사이는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이나가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며 웃기 시작한다. 하지만 평온도 잠시, 이나의 방 안에 있는 벽장에서 기이한 소리들이 들려오고

이나에게 이상 증세가 나타난다. 그리고 상원마저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한 지 얼마 후, 이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이나의 흔적을 쫓는 상원에게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와 딸의 행방을 알고 있다며 가리킨 곳은 다름 아닌 이나의 ‘벽장’.

 

 10년간 실종된 아이들의 행방을 쫓고 있는 경훈은 믿기 힘든 이야기를 꺼내고 상원은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어서는 안 될 벽장을 향해 손을 뻗는데…



영화 클로젯은 하정우와 김남길의 콜라보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저는 이 영화가 정말 하나도 안무서울거라 생각하고 영화관을 들어갔는데요 생각보다 무서웠던... 당황스러웠습니다. 무서운 부분이 몇개 있는데 살짝 놀란정도입니다. 무서운거 못보시는 분에게는 약간 무서울 수도 있겠네요. 하정우의 어느정도 그만의 코미디 센스도 볼 수 있고 김남길도 재미있는 부분이 많으니 추천해드립니다!


추운 겨울에 무서운 영화로 몸의 온기를 올리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 나오는 여자 귀신 아이는 참 불쌍한 역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백두산에서도 이병헌의 딸로 나오면서 불쌍한 역할을 했었는데 이러한 역할을 참 잘하는 걸로 보아서 연기력도 참 인정받은 느낌입니다.





최신영화순위 두번째 -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퀸 황홀한 해방)




1. 최신영화순위 첫번째 버즈 오브 프레이 간략 소개


장  르 : 액션, 모험, 범죄


개봉날짜 : 2020. 02. 05 개봉


상영시간 : 108분


감  독 : 캐시 얀


출연자 : 마고 로비,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이완 맥그리거 등



2. 최신영화순위 두번째 버즈 오프 프레이 줄거리


똑같으면 재미없지

깨부수고 벗어 던져, 너답게!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마고 로비)’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막이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왕 로만 시오니스(이완 맥그리거)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통제 불능의 상태에서 카산드라라는 소매치기가 로만의 부하에게서 모든 권력과 고담시 지하 세계 전체의 지배권을 차지할 열쇠인 금융 정보가 암호화되어 있는 다이아몬드를 훔치면서 사건을 걷잡을 수 없이 급변한다. 

 

로만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와 

새로운 팀을 결성해 로만에 맞서는데…


사실 이 영화는 추천을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할리퀸의 엄청난 팬이시라면 보는것을 말리지는 않겠지만 첫번째로 시사회 평이나 현재 할리 퀸 영화 보신분들의 평가를 보시구 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녀의 매력도는 역시나 괜찮았지만 액션씬이나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을 보았을 때 지루한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액션도 크게 멋있다 라는 느낌이 들지 않았고 할리퀸은 뭔가 예전 영화들보다 덜 미친 것 같은 느낌이 ... 저만 느낀건가요?? DC영화들 점점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들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최신영화순위 세번째 - 남산의 부장들




1. 최신영화순위 세번째 남산의 부장들 간략 소개


장  르 : 드라마


개봉날짜 : 2020. 01. 22 개봉


상영시간 : 114분


감  독 : 우민호


출연자 :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등



2. 최신영화순위 세번째 남산의 부장들 간략 줄거리


“각하, 제가 어떻게 하길 원하십니까”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한다.

 



이 사건의 40일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하는데…

 

흔들린 충성, 그 날의 총성



남산의 부장들이 이렇게 관심을 끈 이유는 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배우 이성민씨는 박정희 대통령과 똑같이 분장을 해서 놀랐고, 전두환 대통령 또한 모습이 너무나 비슷해서 많은 관객들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내용은 실제와 다른 부분이 조금 있다고 합니다. 극 중에서 이희준이 맡았던 역과 이병헌이 맡았던 역은 실제로는 서로 친하지 않는데 영화에서는 서로 잘 아는 듯이 말을 합니다.


영화의 마지막은 역시 전두환으로 마무리가 되니 되게 찝찝했습니다. 전두환이 모두가 잡힌 후에 돈을 가지고 나가는 장면을 보며 지금도 돈이 없다고 도망치고 다니는 전두환이 생각나 화가 나기도 하더라구요..ㅎㅎ




최신영화순위 네번째 히트맨




1. 최신영화순위 네번째 히트맨 간략 소개


장  르 : 코미디, 액션


개봉날짜: 2020. 01. 22 개봉


상영시간 : 110분


감  독 : 최원섭


출연자 :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등



2. 최신영화순위 네번째 히트맨 간략 줄거리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신의 한수 때의 권상우 보다는 훨씬 맞는 옷을 입은 듯한 느낌이 드는 영화가 히트맨이었습니다. 예전 탐정때와도 이러한 코미디 영화에 나왔었지만 드는 느낌이 역시 권상우씨는 이런 코미디 액션 역이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활 백수 연기는 정말 우리나라에서 몇없는 배우일것 같습니다. 히트맨에서는 액션과 코미디 하나도 놓치지 않았던 점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최신영화순위 다섯번째 조조 래빗




1. 최신영화순위 다섯번째 조조 래빗 간략 소개


장  르 : 코미디, 드라마, 전쟁


개봉날짜 : 2020. 02. 05 개봉


상영시간: 108분


감  독 :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자 : 스칼렛 요한슨, 로만 그리핀 데이빗, 타이카 와이티티



2. 최신영화순위 다섯번째 조조 래빗 간략 줄거리


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을 뿐이다. 상심한 ‘조조’에게 상상 속 친구 ‘히틀러’(타이카 와이티티)는 유일한 위안이 된다. 

  

‘조조’는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몰래 숨어 있던 미스터리한 소녀 ‘엘사’(토마신 맥켄지)를 발견하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왜 여기에?! 

  

당신을 웃긴 만큼 따뜻하게 안아줄 이야기가 펼쳐진다!



<토르 : 라그나로크>를 찍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신작이기에 조조 래빗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영화 초반부에는 감독 특유의 뻔뻔하고 뭔가 특이한 유머코드가 있어서 재미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가 아닌 곳에서 스칼렛요한슨의 연기를 오랜만에 보니 더욱 더 색달랐던 것 같고 특히나 어린아이들의 연기력 또한 훌륭했던 느낌이 들었습니다. 블랙코미디와 드라마 적인 요소가 잘 어우러져서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작품 하나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