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몇부작 & 줄거리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JTBC에서 새롭게 할 드라마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몇부작인지와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는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립스틱 = 사랑을 얘기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우리가 립스틱을 지우고 바꾸는 것 같이 사랑또한 그렇게 아니다 싶으면 바꾸고, 지우는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단순하게 립스틱처럼 사랑도 쉽게 바꾸라는 말이 아닌, 립스틱처럼 쉽게 지우지 말고, 바꾸는 것처럼 새로운 사랑에도 큰 두려움 없이 다가가라는 의미인데요, 이번 드라마는 비주얼 잔치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많은 팬들이 있는 로운씨와 원진아씨까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1월 18일 월화드라마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몇부작 & 줄거리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간략소개


편  성 : JTBC 2021. 01. 18~ (월,화) 오후 09 : 00


연  출 : 이동윤


극  본 : 채윤


출연자 :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 이규한 등


몇부작 : 16부작


소  개 :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기획의도


립스틱이 번지게 되면, 우리는 망설임 없이 지우게 된다. 립스틱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우리는 망설임 없이 바꾼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더는 우리를 예뻐 보이게 하지 않기때문이다. 더는 즐겁게 하지 않기때문이다. 그런데 왜 사랑은 그렇지 못할까? 잘못된 길로 가고 있는 걸 알지만, 버릴 때 임을 알지만 왜 미련을 갖게되고 질척거리게 되는걸까? 번지고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보다도 당신을 더 못나고 불행하게 하는 그것은 사랑.




쉽게 사랑하자는 것을 말하려고 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끝도 시작도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 아님을 말하고자 한다. 더는 빛나지 않는 그대가 될 필요는 없다. 사랑은 결국 립스틱이다. 더는 당신을 예쁘게 하지도, 미소 짓게 하지도 않는 그 립스틱에 미련을 갖지 말고, 손에 쥐어지는 새로운 립스틱에 겁먹지 말라. 과감하게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을 지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그보다 훨씬 더 아름다워질 수가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인물소개



채현승(로운)


그는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1년 차인 신입사원입니다. 고작 1초만에 반하게 할 잘생긴 얼굴은 현승에게는 매력조차 될수가 없습니다. 오만을 모르는 자신감과 바른 가치관, 몸에 밴 여유, 가식없는 배려, 거기에다가 위트에 센스까지 가진 한마디로 '잘 자란 사람' 그는 고작 1분만의 대화로도 더 가까워지게 하고싶고, 10분이면 인생을 걸고 싶어질 정도로 매력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그의 가족들에게서 사랑을 듬뿍 받고 살아서 또래보다 생각이 깊습니다.


그에게는 덕망 높은 판사 아버지와 스타급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어머니에게서 바른 가치관을 배웠으며, 다정한 누나들에겐 사랑을 듬뿍받았습니다. 그래서인지 현승은 두려움 없이 덤벼들 줄 알고, 결과가 어떻든 도망치지 않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런 현승이 진가를 발휘하는 것은 '남자'일 때 사랑을 아주 진중하고 진지하게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정작 그런 매력을 짝사랑을 하고 있는 선배인 윤송아만 몰라줍니다. 그녀는 현승 인생의 최초의 시련이 되게 되고, 그녀의 상처 또한 보게 됩니다.



윤송아(원진아)


그녀는 화장품 브랜드 'KLAR'의 마케터 3년 차인 사원입니다. 순하게 생긴 외모 탓에 사람들이 편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누군가는 그녀를 얕잡아보기도 한다. 그러다가 똑 부러지게  따지는 모습에 제대로 큰코를 다친 사람이 벌써 여럿이다. 은근히 성깔이 있고, 강단도 있고, 리더십도 있다. 화장품 마케터 일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사랑하며, 언젠가는 제 브랜드를 런칭해보고 싶은 큰 꿈이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속내는 잘 드러내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곪은 상처가 있을 거라고는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심지어 그 상처와 관련된 엄마조차도 그 사실을 모릅니다. 그 탓에 엄마와의 관계는 평범한 모녀와는 조금 다른편입니다. 팀장인 재신과는 2년째 사내 비밀 연애중이지만 어느날에 그걸 회사 후배에게 들키게 되고 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듣게됩니다. 아끼는 후배에서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로서 채현승은 선을 넘게 되는데, 그녀에게 사랑은 시련일까, 기쁨일까?





JTBC 새로운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몇부작인지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이번 발표된 인물관계도 속에는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득한데요, 마케터 3년차인 윤송아와 팀장인 이재신은 연인이지만 이재신과 끌라르 회장 손녀인 이효주가 약혼 사이가 드러나게 되면서 그의 비밀이 밝혀지게 됩니다. 또한, 그런 윤송아를 짝사랑하는 마케터 1년차인 채현승과 짝사랑 하는 그를 단순하게 후배로만 보고 있었던 윤송아에게 거센 변화의 바람이 오게 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단순하게 주인공들의 사랑이 아닌 주인공 주변의 인물들인 채현승의 누나들과, 윤송아의 주변인물들까지 보여주게 되면서 더욱 더 많은 사랑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